[KR][EN][Travel] 누사로 카약타러 다녀왔습니다! Kayaking at Noosa in Australia

in #kr7 years ago

noosamain.jpg

안녕하세요 :) 캡틴제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 누사 (Noosa)에 다녀왔었던 이야기를 하고자합니다.
누사는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있고, 다양한 해양스포츠 와 쇼핑 등을 즐길수 있어 유명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선샤인 코스트(Sunshine coast) 와 오스트레일리아 동물원 (Australia Zoo)이 있습니다.

G`day Everyone! This is Captain J

Today I`m gonna write about one of my favourite places Noosa in South East Queensland.
Noosa is famous for absolutely beautiful nature, many water activities, shopping..etc
Also close with Sunshine coast and Australia Zoo as well.

IMG_6150.JPG

IMG_6151.JPG

IMG_6201.JPG

저때 약혼자와 같이 에어비엔비를 예약했었습니다.
호스트의 집은 누사빌, 누사강 바로 앞에 위치한 정말 예쁜 집이 였습니다.
저희는 따로 지어진 아늑한 다락방에서 지냈었어요.
아쉽게도 사진이 이거 하나밖에 없네요.

At the time, me and my fiancé was booked Airbnb. Host has amazing waterfront house in Noosaville. And we stayed entire loft. Unfortunately I got this photo only.

IMG_6198.JPG

누사강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엄청 조용하고 평화로웠던 기억이 아직도 아주 생생하게 나네요.

누사에 대한 정보들 밑에 적어놨어요^^

그럼, 여러분 모두 편안한 주말보내세요~

Photograph that Noosa River. I still clearly remember that place was very quiet and peaceful.

I hope you guys have relaxing weekend. :)

Information down below...

Airbnb - https://www.airbnb.co.kr/rooms/1508917?eluid=1&euid=0da5b75a-c482-47b9-44fd-fdc0b5bae897

Noosa webpage - http://www.visitnoosa.com.au/

Noosa local map -

local_map.jpg

Sort:  

어쩐지 황량해 보이면서도, 평화로운 분위기네요. ^^

네~저때가 가을이라 더 그렇게 보였을수도 있겠네요 ㅎㅎ일에 찌들어 있다가 오랜만에 저런 평화로운 곳에서 꿀잠 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stella12님 주말 평화롭게 잘보내세요!

와, 누사! 처음 들어보는데 너무 좋아보여요!!

누사, 이름 기억하기 쉽죠?ㅎㅎ 다음에 다시 가게되면 사진 좀 더 자세하게 찍어서 올려볼께요^^ 그럼 ysju1201님 주말잘보내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평화로운 분위기가 느껴져요 ㅠㅠ꼭 가고싶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좋은곳이 너무 많아서 그림그리기에 딱 좋은 환경인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