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스팀잇 활용 부스터 아이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 라이프 @capcoms 입니다.
오늘은 먹스팀이 아닌 일상 글 포스팅 입니다~

이전에 스팀을 하시는 지인 분들께서 글을 편히 쓰기위해 여러 it 기기를 구비하시는걸 보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멀티 페어링 키보드, 멀티 페어링 마우스, 아이패드, 갤탭 등~ 회사 업무를 보면서? 스팀 글쓰기 읽기를 빠르게 할 수 있는 도구 더라구요~ 싱기방기~ 했습니다~

20180227_235856.jpg
핸드폰거치대(술집사은품) 블루투스 키보드(회사꺼)
저도 집에서 편하게 글쓰기 위해 세팅을 해보았습니다~
이제는 좀더 편하게 글 쓸 수 있어 행복합니다~^^
Ps 저도 여유돈이 생기면 하나식 구비를 해야겠습니다~
참고로 핸드폰 한글타자속도 100 이 안나와요 ㅠㅠ

[지인 키보드 ,마우스 첨부]
20180228_124842.png
K780 : 키감이 매우 좋습니다~
20180228_124807.png

M720 : 마우스 그립감이 매우 좋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정말 스팀잇 열심히 하시겠네요~ 기대됩니다. Pc방 모드인가요? ㅎㅎ

술집사은품 ㅋㅋㅋㅋ 괜춘하네요 ㅋㅋ요즘 키보드 너무 이쁘게 나오는거 같아요 ㅋㅋ

우연히 최근에 삿뽀로 호프집을 갔는데 마음꺼 가져가라고 해서 챙겨 두었지요 ~~

capcoms님의 솔로 라이프 부럽습니다 ㅋㅋ

솔로는 외롭 습니다. 혼자 놀기!!

ㅎㅎ 블루투스 키보드 이쁘게 잘 빠졌네요

T.T 저도 하나 장만해야 겠습니다.

회사꺼라 좋습니다 ㅋ.. 잠시 임대중 이에요~

ㅎㅎ앞으로 스팀잇 흥하시길 바랍니다!.ㅎ

스팀잇을 위한 투자까지 하셨으니,
스팀이 좀 더 열심히 달려주었으면 좋겠네요!!
가즈아~

스팀 떨어지면 더사야하나 싶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capcom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잇을 위해 기기까지!!ㅎㅎ
저두 폰으로 스팀잇하기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앗 hongyeol님 방문 감사합니다~ 운동 시작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흑

Kibot yang bagu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