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남포동 '독도꽃새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과거를 돌이켜보며~ 부산 맛집 포스팅 드립니다. ~

우연희 남포동에서 술안주를 생각 하며 먹어보지 못한 메뉴를 먹어 보자는 큰 맘이 들었습니다.
길거리를 배회 하다 생새우? 를 먹기로 하여 길거리에서 새우들의 상태를 보고 들린 맛집 입니다.

"독도꽃새우"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12번길 7

20180304_143134.png
독도 꽃새우 소를 시킬려고 했지만. 주인 아저씨의 입담에 8만?인가 9만원인가? 를 내면 좀 큰놈으로 골라 주신다고 하여 돈을 더 내고 주문.
*독도 꽃새우 소는 계속 양이 적어 먹을게 없다고 말하세요 ㅋㅋ

20170325_171234.jpg
꽃새우와 스키다시 짜잔~
솔직히 스키다시는 그냥 먹을게 별루 없습니다. ~

메인 메뉴인 꽃새우를 보고 깜짝...
주인 아저씨 께서 옆에 와서 살아있는 새우의 머리만 제거 하고 세팅 해주십니다.

그리고 꽃새우 몸을 벗겨서? 먹으라고 하시는 데...
까는 도중 계속 펄떡펄떡 이더라구요.;;

내가 야만인이 된 느낌...
하지만 열심히 까서 소맥과 함께 얌얌...

잊지 못할 술 안주 였습니다. ...
이후로 자주 꽃새우를 먹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

ps. 주인 아저씨 께서 큰놈을 주신다고 했는데 몇마리를 보니 꽃새우 알을 품은 아이들이 있더라구요...
도전하여 먹어보았는데. 날치알 맛과 비슷 했습니다. ㅋ

[부산 맛집 포스팅]
대궐쌈밥(https://steemit.com/kr/@capcoms/bumx2)

Sort: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12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싼 새우네요 저도 꽃새우 닭새우 먹어본지가 10년이 다되어갑니다 ㅠ
기회되면 저도 저기서 먹어봐야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꼭 해주세요^0^(스팀인의 매너)

비싸서 저도 자주 먹지는 못 합니다~ 특별 한날 연중 행사로~

크아 이게 그말로 만듣던 꽃새우네요
안주가 꽃새우면 소주가 바로 증발하겠네요 ㅋㅋ
잘보고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1차로 드시면 그날의 기억은 없습니다~ ㅋ

와 선홍빛 꽃새우의 자태가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

하나의 한점도 아깝더라구요 흑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와우 회를 좋아하는 저의 로망 꽃새우로군요.
아 생각만해도 입에 군침이 돌아서 침이 줄줄 흐릅니다 ㅎㅎ

먹어 본 사람들은 보는 순간 술이 생각나죠~

헉 전 저런 새우먹어본적이없는데 헉 맛이 상당히 있을것같아요 (야만인아니에요 )
살아있다니 좀 ㅎㅎㅎ 무서울것같기도한데 ㅎㅎㅎ 엄청 싱싱할것같은데요
헉 회를 먹을때가 된것같군요 ㅎㅎㅎ 저도 조만간 회한사발해야겠네요

한번 드셔보세요~
새로운 세계가 열립니다~
저도 업무가 좀 여유로워지면 회 한사발 하러 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