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신촌 "황소곱창"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벌써 불금이 찾아 왔네요~

그리하야 불금 술안주 포스팅 올립니다.
오늘은 곱창 맛집중 최고를 자랑하는
신촌 "황소곱창"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9길 31

Screenshot_20180504-083733.jpg
이집은 거의 웨이팅입니다.
가장 핫한 시간에 찾아 간다면 30분 웨이팅~ 그외에는
한 5분 10분 일 것 같습니다.

이집을 추천하는 이유는 황소곱창은 체인점이 여러 군데 있구요. 제가 신림점,선릉점을 한 3~4회 가봤지만 그집 보다는 여기가 훨씬 맛있습니다.
더 맛 있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일하시는 아주머니도 거기랑 여기랑 같다고 하는데..

Screenshot_20180504-130749.jpg
메뉴는 언제나 황소곱창~ 주문합니다.
그런데 이집은 또 부추가 너무 너무 맛있는데 부추 사리를 고객들이 너무 많이 주문해서 그런가 2000원을 받습니다.
그리고 볶음밥도 끝내줘요~ 꼭 시켜 드시기 바랍니다.
주말에는 볶음밥을 일체 안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20180420_202438.jpg
항상 황소곱창을 먹는데 이번에는 특별이 생모듬~
을 먹어 보았습니다.

솔직 맛 평가
벌집(벌양)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진상에 어둡게 생긴 아이가 벌집~
그리고 곱창~ 염통 굳굳....
그런데 대창은 영 내 스탈 아니더라구요...
역시 황소곱창 먹는걸 추천 합니다.

불금에 소주 부르는 안주를 찾으 신다면 ~ 황소곱창 추천 드립니다. ~
아마도 한입 먹은 곱창이 위에서~ 술을 부를 것입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9길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체인이라해도 가게마다 조금씩 맛이 다른경우가 많죠!
아~ 소주한잔 하면 그만일듯 하네요! ㅎㅎ

주위 친구들은 체인마다 똑같다고 말하던데.. 맞습니다. 저도 독거님과 같은생각!! 제가 버거킹도 어디점이 맛있다고 하면 믿질 않아요 .. 흑...

같은재료라도 조리하는 사람에 따라 다른법이죠! ㅎㅎ 그래서 음식은 손맛이라고 하잖아요~

우왕~ 맛있겠당~^^

소주한잔하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체인점이여도 맛이 비슷할뿐이지 다 다르긴 한거 같아요 ㅎㅎ솔로라님^^

그렇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신촌 황소곱창 유명하죠 ㅋㅋㅋ

유명한데 자주 가기 힘들더라구요

크으 학생시절 가격때문에 자주는 못갔어도
갈때마다 만족했던 곳입니다~
추억 돋네요
글 감사드립니다~

학생때는 너무 비싸서 엄두도 안냈는데. 지금도 좀 비싸긴 하네요 ㅋ

곱창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는 아직 못 가봤네요..메모장에 적어봅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