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서초면옥'(feat 갈비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솔로 라이프 @capcoms 입니다.
오늘은 처음 가본 서초역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서초면옥]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46

장점: 주문과 동시에 메인메뉴가 나옴(기분상 3분이내)
단점: 갈비찜 국물이 적음

오로지 네이버 검색을 활용하여 서초역 주변 맛집을 검색해본 결과
1위 교대이층집
2위 3대불로
3위 서초면옥
으로 저 나름 대로 판단 하였습니다. ^^ 맛집이 많이 없나 보더라구요 ㅋ
마침 갈비찜이 땡겨서 서초면옥으로 가보았습니다~

Screenshot_20180227-085958.jpg
갈비찜 소자를 시키고 사이드를 많이 시키려 했지만
양이 적을듯 하여 중자를 시켜보았습니다~

20180226_190022.jpg
헛 비주얼이 엄청납니다. 사진으로 실물 사이즈를 담을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갈비 크기가 1.5배는 더큼~

먹다보니 갈비찜 국물이 거의 없어 당황 했었는데 서초 면옥은 갈비찜은 "국물이 없는 갈비찜" 이라고 명시되어 있더라구요~

20180226_192826.jpg

마지막은 볶음밥과 냉면(사진무) 두개다 싹싹 비웠어요~
볶음밥은 중독성이 강해 먹다보니 없습니다~ 누가 다 먹은거지 냉면은 깔끔합니다 자주 먹던 그 맛~

요기 까지 갈비찜 먹방 이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갈비 사이즈 장난 아니네요
사진으로 봐도 느껴집니다.ㅎ

사진보다 실물이 엄청 납니다~

자주 지나는 길인데, 들어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서초역 근무 하시나 봐요^^

우와 갈비 비주얼이!! ++

좀 많이 달죠? :)

단걸 좋아 하지만 그렇게 많이 달지 않습니다~ 국물이 없어서 그런가~

우와 크기가 엄청 크네요 맛있겠어요! ㅎㅎㅎ 저에겐 먼곳이니 체인점을 찾아바야 하나 ㅠㅠ
팔로우&뽀팅 꾹 하고 갑니당 ~!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서초면옥 갈비가 달달하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드셔 보셨군요~ 전 촌사람이라 처음 먹어 봤어요~ ^^

ㅎㅎ 비쥬얼 말 그대로 엄청 나네요 (양이 와우..)
몇 명이서 드신건가요?? ㅎㅎ

남자 1 명 여자 두분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모두들 먹스팀..

제가 힘들어지네요. 큭.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