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1600팔로어이벤트]어버이날 선물 뭐하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솔로라 @capcoms 입니다.
독거노인 님 1600 팔로워 이벤트로 부모님께 어떤 선물 할지 포스팅 이라고 하네요.

저는 항상 부모님께서 돈을 좋아 하신다고 하셔서
매년 돈만 송금 해 드렸는데.
독거노인님의 이벤트에 당첨 된다면~ 꽃을 함께 보내 드리고 싶네요 한 15년 전에 카네이션을 드려보았는데.~

ps. 그리고 감사의 말을 전하라는 특명이..
그 어떤 부모님 보다도 저를 잘 챙겨 주시는 부모님 이신데. 제가 상남자인지라 너무 표현을 안해서 너무 죄송하네요~. 이번에 손편지도 하나 써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이벤트 감사합니다.

Sort:  

ㅋㅋ 돈이 최고긴 합니다! 저도 매년 뭘 사드릴까 생각하지만 역시 돈이라는...ㅎㅎ 예쁜 꽃과 손편지... 기뻐하실듯 하네요~

행님아!~ 무효무효!~ 앙대!~~~ ㅎㅎㅎ 쫒아다녀야겠숨당!~

넵~ 이번 기회에 도전 해봐야 겠습니다~

돈다발 생각해보세요.
꽃사이사이에 5만원짜리로~ ^^

저도 마음은 돈다발인데 돈이 없어서 ㅠㅠ

손편지 쓰시면 정말 좋아 하실거예요 !!
꽃과함께 손편지 드리시면 너무 좋아 하실거 같아요 !!

부모님도 당황해 하실것 같긴 한데 좋아하겠죠? 크

ㅎㅎㅎㅎ역시 돈이긴한가봐요 ㅜㅜ 마음을새겨서 드리는건 좋지만 그래도아직은 돈인가봐요 ㅎㅎㅎㅎ

돈이 커질 수록 좋아 하시더라구요~

어버이날 선물로
Steem을...!!
10만원치 사드려도 한달뒤 2십만원 되는 기적이!!!

코인하는 사실을 아시면 ㅠㅠ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