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맘스터치 ( feat 딥치즈버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벌써 3월 이 다니지나고 또 다시 불금이 시작되었네요.
요즘 하루하루 시간이 왜 이리 빨리 지나가는지.
혹시 스팀 때문은 아닌가 ? 싶습니다.

금일 포스팅은 지난번 맘스터치 버거 추천으로 "딥치즈 버거" 를 추천받아 먹방 후기 포스팅 드립니다.
추천인 께서는 망스터치에서 일을하면서 모든메뉴를 섭렵하여 딥치즈가 짱이라고 추천 주셨습니다.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298번길 7-23

20180324_161028.jpg
슬로우 푸드 기다리는동안 메뉴판 사진 한컷~
싸이버거가 왕자리~ 왼빨 딥치즈 오른팔 신메뉴인 치킨커틀렛버거가 자리잡고 있군요

20180324_163218.jpg
노란색 포장의 딥치즈버거 기대 됩니다~
개봉~~!

20180324_163343.jpg
사진만 봐도 치즈가 넘칠듯한 양입니다.
그런데 패티가 좀 바싹익은 느낌이라 불안불안..

딥치즈를 먹었을때의 맛은 "버거킹의 치킨버거" 와 유사한 맛으로 치킨버거에 치즈 3장 추가한 느낌이었습니다~
매장이 달라서 그런지 고기 패티는 조금아쉬웠습니다.

먹다보니 다먹어갈때쯤 치즈가 포장지에 엄청 남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치즈를 ...

이상 딥치즈 후기였습니다.

저는 그래도 싸이버거가 젤 맛있더라구요.
혹시 치즈맛을 많이 느끼고 싶은 분은 딥치즈 강추 드립니다~

Sort:  

맘스터치 한번 가보고 싶은데 기회가 없네요. 가게되면 말씀하신 싸이버거 먹어봐야겠어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싸이는 너무 유명합니다~ 맥도날드 빅맥과 같은 존재

크흡.... 추천인으로서 뭔가 죄송해지네요 흑
싸이버거가 최고입니다 ㅎㅎ

딥치즈도 좋았어요~~ 치킨 커틀렛 버거 는 괜찮나요?

개인적으로 싸이버거 딥치즈버거를 제외하고는 맘스터치만의 특별함은 잘 못느끼겠더군요 (맛이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단지 먹었을 때 딱히 맘스터치의 이미지가 안떠오른다는 의미일뿐입니다) 치킨 커틀렛도 그 범위안에 있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맛이 다를테니 먹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먹어야지 먹어야지 생각은 해봤는데
한번도 안먹어본 맘스터치 ~
꼭 먹어봐야 겠어요
팔로 꾸욱~❤

맘스 넘버원 입니다~

와.....아침에 닭가슴살과 토마토로 연명하고 있는데 ㅠㅠ
너무 먹고 싶네요......흑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그럼 스팀을 먼저 끊어야 합니다

오호 딥치즈버거 이름부터 뭔가 꾸덕꾸덕 치즈가득 맛있을것 같네요
먹으러가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치즈매니아였다면 딥치즈 이름만들어도 좋아 했을듯 합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짱짱맨 !!

딥치즈버거라니...
뭔가 확끌리는데...
생각보다는 평범한 맛이었군요...?

다먹고도 남을 정도의 치즈라면...
제스타일이긴 한데...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치즈좋아하시면추 입니다~

저도 맘스터치 한번씩 가는데 싸이버거가 제일 나은 듯 해요~^^

역시 싸이버거 넘좋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298번길 7-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