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코인)시장에서 개미들의 모습을 나타낸 만평!!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canzhou 입니다.

트위터를 둘러보다가 재밌는 사진을 하나 발견해서 스티밋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그림의 저작권은 Economist의 만화가 케빈 켈리겅에게 있고 출처는 구글입니다.

예전에는 이런 그림을 전혀 이해할 수 없었는데 코인시장에 들어오고 나서 보니 한장의 만화로 시장을 압축해서 표현한 것 같네요 ㅎㅎ 처음 코인원에서 거래시작했을 때 프로차트라는 곳에서 그래프를 봤었는데 그곳의 상황이 바로 이 만평과 같았습니다. 

가족오락관을 보는 것 같기도 합니다 : )

Sort:  

코인 시장의 광기가 보이네요 ㅋㅋ
반 발짝 앞서나가는 것은 언제나 어려운 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긴장과 흥분과 불안이 다 들어가있네요

저도 얕은 지식으로 코인에 투자하고 있어서 그런지 마냥 웃을수가 없네요 ㅎㅎ 조금은 씁쓸하기도 하고요 ㅎㅎ

하하 이 만화 저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허 역시...몇장의 그림이 주는 힘이란..뭔가 찝찝하지만 분명 알고는 있어야 할 내용인거 같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