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좋아하는글 vs 스티밋이 좋아하는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활동한지 어느 새 12일 정도된 방구석고양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런 고민 처음에 글쓸때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대세글에 있는 가상화폐에 관한 전문적인 글을 포스팅하시는 분들의 글을 보고 여긴 내가 활동할 곳이 아닌가하는 고민도 해봤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내가 좋아하는 걸 포스팅을 해봤는데 많은분들이 제 글과 그림을 보며 응원을 해주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스팀잇에 좋은 글은 스스로가 만족할수있는글인듯 합니다. 스스로도 만족시키지 못하는데 어떻게 다른 분들의 호응을 끌어모으겠어요? 앞으로도 저는제가 만족하는 글을 다양한방식으로 써보려고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잘부탁합니다

Sort:  

저도 잘부탁드려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15.02
ETH 2381.8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