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r-art 리뷰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yunasdiy님 그림을 리뷰로 올려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ㅎㅎ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이벤트 참가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 메시지가 아닙니다. 수동으로 타자치고 있습니다. 참가완료되도 제가 기운 떨어지면 댓글 안남기니까 추가로 리뷰를 하셨을 때 댓글 안달려도 그러려니 하세요.
네 고생많으시네요ㅠㅠ 주말 잘보내세요~!!!!!
소개 해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아직까지도 사람그리는게 넘 어려워요 ㅠㅠ ㅎㅎ 우리 같이 열심히 그려요 ~~ !!
항상 유나님 그림보면서 많은 공부가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ㅋㅋㅋㅋ 넵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그림 그려보겠습니다.
공감합니다!! 저도 유나님 팬입니다. 일러스트가 너무 매력적이죠 :)
ㅋㅋㅋ 그분 그림을 볼때마다 많은 공부가되는 것 같아요
역시 금손들은 느끼는 것이 다르군요!! 쳇.. 일반인들은 소외감을 느끼는군요 저는 방구석 고양이님의 일러스트도 정말 좋아합니다. 할리퀸 같은 센언니와 조커같은 째려보는 남자는 정말 좋아요. 너무 매력적인 일러스트 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를 볼때의 감동을 그대로 느끼게 만들어 주더군요. 항상 좋은 그림 감상 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방구석 고양이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여운 그림입니다. 멋져요.
@yunasdiy 그림 많이 그리시니 자주 구경하세요 하나같이 다 예뻐요 ㅎㅎ
역시 유나님 그림은 참 느낌 있네요 ^^ 황소에 별이라 황소자리인가요? ^^
kr-art 리뷰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yunasdiy님 그림을 리뷰로 올려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ㅎㅎ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이벤트 참가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 메시지가 아닙니다.
수동으로 타자치고 있습니다.
참가완료되도 제가 기운 떨어지면 댓글 안남기니까 추가로 리뷰를 하셨을 때 댓글 안달려도 그러려니 하세요.
네 고생많으시네요ㅠㅠ 주말 잘보내세요~!!!!!
소개 해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아직까지도 사람그리는게 넘 어려워요 ㅠㅠ ㅎㅎ 우리 같이 열심히 그려요 ~~ !!
항상 유나님 그림보면서 많은 공부가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ㅋㅋㅋㅋ 넵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그림 그려보겠습니다.
공감합니다!!
저도 유나님 팬입니다.
일러스트가 너무 매력적이죠 :)
ㅋㅋㅋ 그분 그림을 볼때마다 많은 공부가되는 것 같아요
역시 금손들은 느끼는 것이 다르군요!!
쳇.. 일반인들은 소외감을 느끼는군요저는 방구석 고양이님의 일러스트도 정말 좋아합니다.
할리퀸 같은 센언니와 조커같은 째려보는 남자는 정말 좋아요. 너무 매력적인 일러스트 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를 볼때의 감동을 그대로 느끼게 만들어 주더군요.
항상 좋은 그림 감상 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방구석 고양이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여운 그림입니다. 멋져요.
@yunasdiy 그림 많이 그리시니 자주 구경하세요 하나같이 다 예뻐요 ㅎㅎ
역시 유나님 그림은 참 느낌 있네요 ^^
황소에 별이라 황소자리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