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구도나 아이디어가 참 멋지네요!

ㅋㅋㅋ 친구가 심즈하는데 문득 심즈의 플레이 화면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오우 작은액정에 어떻게 펜보다 큰 손가락으로 저런세심한작업이 가능하죠..? 그리고 오늘도 색감..!

스마트폰은 확대기능이있어서 세세한 부분은 확대해서 그릴 수 있는 메리트가 있어요ㅎㅎ 다른 기기는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제 손가는대로 그리니까 어떤느낌인지 확실히 알수있어서 작업하기 오히려편한거같아요ㅎㅎ 색감은...제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다보니 ㅋㅋㅋ 파워퍼프걸 아시나요? 색감완전좋은 애니메이션인데 안보셨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으앗, 저희 부부도 집돌이 집순이라서 집에만 있는데, 집을 하나의 세계로 표현한 그림 너무 공감되요!!!!

ㅋㅋㅋㅋ집만큼 사는 사람의 마음을 반영하는 것은 없는 것 같아요ㅎㅎ다음에도 이런컨셉의 그림을 한번 더 그려볼까해요

폰에서 그린거라니요!ㅋㅋ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 취미로 하는거라서 다른기기를 사서쓰려니 부담스럽더라구요ㅎㅎ 근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했나요? 쓰다보니 익숙해졌어요

오오 전 흑백버전이 맘에 드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해봐야 겠어요

저는 원래 색이 많이들어간 그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림을 볼 줄 모르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 @cantnight 님이 이번에 그리신 그림은 보면서 편안한 기분이 들어 좋습니다. 아침햇살이 비치는 느낌이 크게 한 몫 한것같아요 ㅎㅎ

ㅋㅋㅋㅋㅋ 저도 햇빛 비치는그림이 산뜻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릴때도 시간가는줄몰랐어요.

오오 집순이...
근데 집순이인데 왜 대머리 인가요 ㅠ ㅠ
정말 요즘은 대단한거 같습니다. 예전 펜촉시절이 그립네요 ㅎㅎ

ㅋㅋ 대머리인 이유는 제가 머리스타일 그리는데 자신이 없기 때문에!!!!ㅜㅜ요즘은 그림을 그리기 위한 도구가 다양해졌지만 펜촉도 펜촉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맞습니다. 펜촉의 감성이 있지요.
조만간 화방에 들려서 펜촉좀 알아봐야 겠네요

우와 대박 멋지세요
방구석 고양이님 일러스트 잘그리시니까
이걸로 이벤트 여시면 금방 성장하실 수있을듯해요
저도 이런 능력있어서 이벤트 열어보고싶네요

이벤트라 ㅎㅎ 제실력에 이벤트가 가능할까요?
아직 출금도 못해본 뉴비라서 이벤트는 나중에 한번 시도해볼게요 ㅎㅎ 어떤 이벤트를 할지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돌아다니다보면 대문만들어주기 이벤트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런거 하시면 좋을것같은데

오 대문 ㅋㅋ 괜찮은데요ㅎㅎ 한번 다른분들어떤식으로 그리는지 살펴보고 해봐야겠네요.ㅋㅋㅋ좋은의견 감사합니다

저도 고양이님같은 능력있음 이베트해서 쭉쭉올사가고싶네요 부럽습니다 능력

집돌이라서 저도 모르게 보팅부터 누르고ㅋㅋㅋ 캔트나이트님 이런 일러스트 작업시간이 어떻게 되시나요?

어...글쎄요 지금까지 그린건 평균 1시간~ 3시간정도 걸려요ㅎㅎ짧으면 1시간 길면 3시간 넘게 걸려요.이번 그림은 3시간 조금 넘긴것같아요. 손가락으로 문지르며 그리다보니 선이 산만해지는데 최대한 깔끔하게 그리다보니 그정도걸리네요ㅎㅎ조만간 아이패드를 장만할까 고민중입니다.(깔끔한작업을 위해서)

집돌이 집순이는 바람직한겁니다 ㅎㅎ

와 색깔 너무 이뻐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