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호 느낌있군요!

느낌있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ㅎㅎㅎ

그림은 좋지만 엘프를 그리다 살인마가 나왔다고 하니 괜히 오싹해집니다 ㅎㅎ 배경이 있는 것도, 없는 것도 다 좋네요:)

ㅋㅋ 사실 그림그리다가 텍사스전기톱연쇄살인마 영화를 본건 안비밀

매우 실력파신데요 ㄷㄷㄷ!!!

아니에요. 아직 좀만 더~!!!!!!

오ㅋㅋㅋㅋㅋ

엘프가 살인마로 변하는 의식의 흐름ㅠㅠㅠ 저는 요즘 감정 기복이 너무 심해요. 우울하다가 괜찮았다가 기분 좋았다가 살기 싫어지다가ㅠㅠㅠ 뭔가 저같은 다중인격의 엘프 같네요

무슨 일이시죠? ㅠㅠ 봄이라는 날씨가 감성에 파묻히기 좋은 날씨이지만 힘내세요~!!!!!

엘프는 마나를 먹고 살아서 무기가 필요없다는! 이라고 나엘 도적ㅇ ㅣ말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잘그리십니다 보팅완료^^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4933.05
ETH 2284.1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