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anks for sharing @cantnight .

Thank you for watching my drawing

스마트폰으로 진짜 잘그래시네요 와.. 대단해요!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을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ㅎㅎ

혹시 그림그리는 무료어플 추천해주실수있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ADOBE DRAW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패드용인데 저는 핸드폰으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수정하기도 쉽고 해서 지금까지 잘쓰고 있어요 ㅎㅎㅎ
246x0w.jpg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을거에요.

오아이폰에도있네요!
추천감사드립니다

넵 ㅎㅎㅎ 좋은 그림 기대할게요~!!!

아...저는 캐치마인드용 저퀄리티 그림이에요...부끄럽슴다

와 .... 이것이 어찌 스마트폰 작품이란 말인가요 @-@

ㅋㅋㅋ 기술력의 힘입니다. 정작 노트에다 낙서할때는 그리기 어려운데 스마트폰으로 그리니 상상하던 모든 것이 눈앞에서 이루어지네요 ㅎㅎㅎ

스마트폰으로 그림을 그리면 좋은 점이 갤러리에 있는 사진 효과를 이용해서 손쉽게 그림에다 다양한 효과를 입힐 수 있어서 좋아요.

위 그림도 핸드폰에서 그리고 나서 효과를 입힌 그림입니다.

폰으로 그렸다구요..??? 우아..!!! 그럼 터치펜으로 그리시는거예여.? 전 컴터로 그린게 고작 저 닭인데...ㅠㅠㅠㅠㅠ. 금손이시네요!!!!

터치펜으로 그리고 싶은데 없어서 스마트폰위에 손가락으로 문지르면서 그려요 ㅎㅎ

처음에 그릴때는 불편했는데 하다보면 익숙해져서 이젠 곤가락으로 그리는 게 편하네요 ㅎㅎㅎ

스마트폰으로 어떻게 이렇게 그리나용! 대단해요ㅎㅎ

ㅋㅋㅋ 컨디션 좋은 날 그려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33.20
ETH 2442.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