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이 최고죠 ㅋㅋ 친구분 어서 퇴근하시길 ㅎ
ㅋㅋㅋㅋㅋ 회사원은 오늘두 울고갑니다
ㅠㅠ... 고생하십니다!
저아니에요 ㅎㅎ 친구생각하며 그렸어요
야근이 젤 싫죠 ㅡㅜ 힘내시구 저녁이라도 맛난걸로 드세요^^
ㅋㅋㅋ친구가 야근 싫다고 말해서 힘내라고(?) 그려봤어요
그림 센스도 굿이에요 ㅎㅎ 이제 퇴근 하셨을라나요^^ 굿밤 되셔용~
ㅋㅋㅋㅋ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야근.. 생각하기도 싫은 그 것..!
취업은 하고 싶지만...야근만은 피하고 싶네요
catnight님 핸트폰 그림 너무 좋아요 ㅎㅎ 보면 유쾌해지는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주변에서 소재찾다보니 느낌살리려고노력중이에요ㅎㅎ
보팅완료! 시험이 다음주 화욜이면 끝납니다! 그때까지 보팅이벤트 언제든지 참여해주세요!^^ 맞팔은 사랑입니다ㅎㅎ
ㅋㅋ 팔로우했습니다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시험이라니ㅜㅜ 힘내세요
집이 최고죠 ㅋㅋ 친구분 어서 퇴근하시길 ㅎ
ㅋㅋㅋㅋㅋ 회사원은 오늘두 울고갑니다
ㅠㅠ... 고생하십니다!
저아니에요 ㅎㅎ 친구생각하며 그렸어요
야근이 젤 싫죠 ㅡㅜ
힘내시구 저녁이라도 맛난걸로 드세요^^
ㅋㅋㅋ친구가 야근 싫다고 말해서 힘내라고(?) 그려봤어요
그림 센스도 굿이에요 ㅎㅎ
이제 퇴근 하셨을라나요^^
굿밤 되셔용~
ㅋㅋㅋㅋ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야근.. 생각하기도 싫은 그 것..!
취업은 하고 싶지만...야근만은 피하고 싶네요
catnight님 핸트폰 그림 너무 좋아요 ㅎㅎ
보면 유쾌해지는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주변에서 소재찾다보니 느낌살리려고노력중이에요ㅎㅎ
보팅완료! 시험이 다음주 화욜이면 끝납니다! 그때까지 보팅이벤트 언제든지 참여해주세요!^^ 맞팔은 사랑입니다ㅎㅎ
ㅋㅋ 팔로우했습니다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시험이라니ㅜㅜ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