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집이 최고죠 ㅋㅋ 친구분 어서 퇴근하시길 ㅎ

ㅋㅋㅋㅋㅋ 회사원은 오늘두 울고갑니다

ㅠㅠ... 고생하십니다!

저아니에요 ㅎㅎ 친구생각하며 그렸어요

야근이 젤 싫죠 ㅡㅜ
힘내시구 저녁이라도 맛난걸로 드세요^^

ㅋㅋㅋ친구가 야근 싫다고 말해서 힘내라고(?) 그려봤어요

그림 센스도 굿이에요 ㅎㅎ
이제 퇴근 하셨을라나요^^
굿밤 되셔용~

ㅋㅋㅋㅋ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야근.. 생각하기도 싫은 그 것..!

취업은 하고 싶지만...야근만은 피하고 싶네요

catnight님 핸트폰 그림 너무 좋아요 ㅎㅎ
보면 유쾌해지는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주변에서 소재찾다보니 느낌살리려고노력중이에요ㅎㅎ

보팅완료! 시험이 다음주 화욜이면 끝납니다! 그때까지 보팅이벤트 언제든지 참여해주세요!^^ 맞팔은 사랑입니다ㅎㅎ

ㅋㅋ 팔로우했습니다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시험이라니ㅜㅜ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6.77
ETH 1554.4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