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걸 스마트폰으로...그리신거에요??
금손이신데요..?ㅎ
업봇 팔로하고갑니다..
저도 하나그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저야 환영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어떤 컨셉 원하시나요? 원하시는 컨셉있으면 내 실력으로 최대한 그려드릴게요~!!

요즘 소재 찾고 있는데 잘되었네요


이런 저희 아들래미 가능할까요~ ㅎㅎ 이런거 받으면 너무 감사할것같습니다 ㅎㅎ

애기 너무 귀엽네요ㅎㅎ

한번 열시미 그려볼게요~!!!

완전 감사죠~~~ 그러면 제가 무조건 메인으로 사용을 ㅎㅎ

와 손으로 어떻해 그려요
대단하심
오크전사 너무 말랐어요 너무 잘생겼고 ㅋㅋ
팔로 꾸욱~❤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ㅋㅋ 스마트폰의 위대함 아닐까요?

그림도 못그리는 저를 보조해주니 요즘 시대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팔로우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저도 그 마음 알 것 같아요 뭔가 선과 선 사이를 이어서 깔끔하게 그려야 할 것 같은..ㅜㅠ 하지만 막상 편하게 그려도 지저분해보이지 않고 이쁜 것 같아요! 지금 그림 느낌 너무 좋으신데요ㅎㅎ

손가락으로 문지르며 그리다보니...어느정도 감안하며 그려서 매번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하고싶은대로 그렸더니 즐거웠어요ㅎㅎ 물론 언젠가는 깔끔하게 더 잘그리고싶어요ㅎㅎ

스마트폰으로도 엄청 잘 그리시네요!!ㅎ

잘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손가락 황제로 불러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광고 찍으셔도 될 듯 합니다.

ㅋㅋㅋ 그럴수만 있다면 정말 소원이 없겠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774.35
ETH 2339.4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