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coco story] 2018년 02월12일 파스타와 피자는 사랑입니다 ㅇㅁㅇ/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십여섯번째 이야기를 쓰게된 ㅇㅁㅇ @candycoco입니다!     

또다시?!!! 빠네가 먹고싶어졌지만 ㅇㅁㅇ 저번에 갔던곳이 아닌 새로운 맛집을 만들고싶은 마음에 !!!

이번에는 먼곳으로 가보자 해서 ㅇㅁㅇ!!! 송도로 가보았습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07 송도 커넬워크 3동 2층 

상호명: 리미니 송도 커넬워크점

매장입구부터 ㅇㅁㅇ 반겨주는 메뉴판 ~!!! ㅇㅁㅇ!!! 우와우와 

빠네다 빠네 ㅇㅁㅇ!!! 여기오기전에 검색으로 미리 알아보고온결과!!! 먹고싶던 셋트메뉴가 아직있을까?!

기대반 궁금반 ㅇㅁㅇ 으로 달려와봤습니다 ㅋ ㅑㅋ ㅑㅋ ㅑㅋ ㅑ

요리하는곳이 뻥뚫려서 ㅇㅁㅇ 보이게 되어있더라구여 ㅇㅁㅇ 오호!

매장인테리어중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사진에 찍어보았어요 ㅇㅁㅇ 그릇 짱많다!!!

배가고파져서 ㅇㅁㅇ 메뉴판을 서둘러 보았습니다!!

ㅇㅁㅇ 제가 먹고싶어하던!!! 치림프 빠네세트가 아직있네요!!! 오호오호!!!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ㅇㅁㅇ 이걸 꼭 먹어보고싶었더라죠?!! ㅋㅌㅋㅌ

고르곤졸라피자부터 ㅇㅁㅇ 나왔습니다 오렌지 이에드 2잔과함께!!! 

가격은 25,000원 셋트로 ㅇㅁㅇ 나름 저렴했습니다!!! 

피자가 작은것도아니고 ㅇㅁㅇ 중간사이즈로!!! 먹어보았는데 ...우와?!

이집피자 잘하드라구여 ㅇㅁㅇ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미친듯이 먹었죠!!!

오렌지에이드는 ㅇㅁㅇ 진짜....오렌지를 갈아서 넣었는지 ㅇㅁㅇ 씨가...씹히는맛;;!!!!...

치림프빠네스파게티는....사진과 너무 달랐습니다 ㅇㅁㅇ;;;; 

너란...빠네...사진빨이였구나.ㅠ_  ㅠ....

이집은 ㅇㅁㅇ 피자를 잘하는거같습니다....개인적으로...빠네는..ㅇㅁㅇ 저번에 먹었던곳이 ...

정말 미친듯이 맛있는걸로;;; .....

피자를 잘하는 집을 찾아서 ㅇㅁㅇ 기부니 좋았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07 송도 커넬워크 3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찾아 뵙네요~! ㅎㅎ
다시 스팀잇 활동을 시작한 기념으로 쭉 돌고 있습니다 ㅎㅎ
예전에 활동할때부터 느꼈지만 캔디코코님은 맛있는 걸 자주 먹으러 다니셔서
참 부럽네요 ㅠ
앞으로도 군침나오는 음식들 많이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kilu83님! 복귀 환영해요! 자주자주활동해주세욘!ㅇㅁㅇ!

피자완전 좋아하죠~♡♡후기잘보고가요

안녕하세요! @choihaed님! ㅇㅁㅇ 피자는 참맛난거같아요!

속 파낸 빵 옆에 하얀 크림이 맛나보이네요~
근데 사진 여러장 하나로 합치는건 어케하는건가요? -,-a

안녕하세요! @keydon님! 하얀크림같은건 치즈에요! 여러장합친건 컴퓨터로작업해서 올리는거랍니다^^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앗! 페이아웃된줄 모르고 자꾸 보팅을....팔로해요, 캔디님!

네^^팔로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