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coco story] 2017년 10월21일 혼술 은 분위기닷?!!! ㅇㅁㅇ!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 스물두번째 이야기를 쓰게된 @candycoco 입니다.        

오늘은 어제 ㅇㅁㅇ 우연히 김코코 면봉이랑 간식사러 지나가는길에 발견한?!!!

BAR 인대요?!! 여기가 급 왜 ㅇㅁㅇ 끌렸냐면...전단지가 맘에들었어요.ㅋㅋㅋ

전단지 내용이 ㅇㅁㅇ 혼술하고 싶으신분 소주,맥주,양주,칵테일, 술종류 관계없이 다있습니다!

이문구가 ㅋㅋㅋ 넘나 맘에든것~!!! 그래서 ㅇㅁㅇ 김코코 간식을 사고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ㅇㅁㅇ 한대앞역쪽 동산한방병원 뒷쪽 입니다 ㅇㅁㅇ!!! 

당연히 저는 건물안에 입구가 있을꺼라 생각하고 들어갔는데....건물안쪽은 후문으로 ㅇㅁㅇ 

정문 이용해달라는 문구가?!!! ㅎㄷㄷ.;;;

그래서 정문으로 유유히 들어가보았습니다 ㅇㅁㅇ!

내부에는 수많은 술들이 다양히 ㅇㅁㅇ 쫙~!!! 깔려있었습니다요?!!!!!

사장님혼자 운영하는 BAR로 ㅇㅁㅇ 분위기는 soso ~~ 나쁘지 않았다죠?!!

저는 혼술 (혼자 술먹기 ) , 혼노 (혼자 노래방가기), 혼밥(혼자 밥먹기) 등등.. 혼자놀기의 ㅇㅁㅇ

달인인지라.... ㅇㅁㅇ 분위기 좋은 술집은...그냥 지나칠수 없는 법이라죠 후후후..ㅇㅁㅇ

기본 셋팅으로 물을 주셨는데....저는 얼음에서 빛이 나는줄;;; ..알고보니

컵받침대에 무게가 가해지면...빛이 나오드라구요 ㅇㅁㅇ...신기신기!!!

역시 깔끔하게 ㅇㅁㅇ 블랙 러시안을 시켰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다른 BAR 와 다릅니다 ㅇㅁㅇ ;;; 손님을 술교육을 시킵니다요?!!!!

정말 특이한 술집이였지요....

칵테일 제조 방법부터 ㅇㅁㅇ 어떤 걸 넣으냐에 따라서 술맛이 다르다고 교육을 받았습니다;;

(순간....저..여기서 일하는 직원인줄;;)

사장님이 기본으로 들어가는 깔루아 가 들어간 블랙러시안 과 일리큐어가 들어간 블랙러시안 두개를 주셨습니다

둘중에 맛보고 괜찮은걸 먹으라고 하셨죠 ㅇㅁㅇ

일리큐어가 더비싸서 그런가? 깔루아는 그냥 단맛이라면...일리큐어는 먼가 풍부한느낌의 커피?

제입맛에는 ㅇㅁㅇ 일리큐어가 맛있어서~!! 그걸골랐지만....여기 사장님은 보드카를 얼려서 제조를 하시기때문에

굉장히...독합니다요;;넘나 독해서....사장님한테 조금만 연하게 타달라고 부탁했더니 ㅇㅁㅇ

화이트 러시안으로 변경 하자고 해서 오케이를 외쳤습니다!!

우유 넣고 약간의 단맛나는 술을 첨가하면 가능한 화이트 러시안 ㅇㅁㅇ;;

여기 사장님은 시럽같은걸 안넣습니다 ㅇㅁㅇ;; 술갖고 장난하는거 싫다고 하시네욘..

가격은 칵테일 1잔에 15,000원 입니다 ㅇㅁㅇ 처음가시면 이술저술 다맛보게 하지만 가격은 1잔 가격만 받구요

메뉴판이 따로 없이 먹고 싶은술 바로 주문하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ㅇㅁㅇ;;

그래서 가격은...ㅇㅁㅇ 사장님 마음대로?!!!!!! 핰.....

거기다가...술을드시다가 급하게 약속장소로 이동할경우.... 테이크 아웃을 해줍니다요;;

술이..테이크 아웃이라니?!! 하시지만..이건..팩트... 위에 사진이 ㅇㅁㅇ 테이크아웃한...술입니다요;

참고로 처음가시게되면 ㅇㅁㅇ;;; 저처럼 OT 를..받게 된다죠;;; 핰...

또 가고 싶게 만드는 이상한 술집 후기였습니다 ㅇㅁㅇ;

전 이상한 술집을 나와서 제단골가게 로 가서 ㅇㅁㅇ;; 기네스 10병을 먹었더라죠;;;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술도 테이크아웃이 되니 신기한데요. ^^
단골가게 가서 기네스 10명~ 요즘은 분위기 좋게 술마시기 좋은 날입니다.

안녕하세요~! @laralog 님!!! 테이크 아웃은 완전 신세계였어요.ㅋㅋㅋ 핰.ㅋ.

그러네요. 예전에 테이크아웃도 해줬죠. 전 혜화대학로에서 그렇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벌써 몇년전인가... 크으..

안녕하세요! @nhj12311님!! ㅇㅁㅇ 다른곳도 테이크아웃되는곳이있군요!! 전첨이라서 되게웃겼었는데!

혜화 대학로에서는 아예 길에서두 팔아요 ㅎㅎㅎ

아하 그렇군요 ㅇㅁㅇ 우왕 대따 신기해욘!!

와우 대단한곳인데요?ㅎㅎ 가보고싶네요ㅋㅋvote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gamilydoctor님! 팔로우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자주소통하며 지내욘ㅇㅁㅇ!

신기한 술집이네요!! 저도 예전에 칵테일 바에 갔더니 거기서 "생각하고 온 칵테일 있어요?"라고 묻더라구요. 없다고 하니 "도수는 얼마까지 가능하세요?" "단맛? 쓴맛? 어떤 맛 좋아하세요?" 이런 식으로 스무고개를 해서 제가 좋아할법한 칵테일을 만들어주는... 재미있는 곳이었어요ㅎㅎ 특이한 칵테일바는 또 가고 싶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잘 읽었어요!

안녕하세요 @littlwpuyo님 !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ㅁㅇ 가셨던곳은 정말 제대로된 바텐더를 만나셨네요! 저는 bar를 자주가다보니 바텐더인척 하는경우도 마니봐서 ㅇㅁㅇ 가셨던곳은! 정말 괜찮으신곳이에욘!ㅋㅋ

어머 혼술 혼노 혼밥이라니ㅎㅎㅎ 그나저나 칵테일 가격대는좀있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접하고 자신에게 맞는 칵테일을 마실수 있으니 어찌보면 이게 좋은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indygu2015님! 혼자노는거 은근재미있어욘 ㅋㅌㅋㅌ 가격대가 좀 쌔지만 혼자먹는거라서 ㅇㅁㅇ 그닥...많아 안나가욘ㅋㅋ 위스키까면...말이달라지지만요ㅋㅋ

안녕하세요. 캔디코코님 ㅎㅎ 저도 위스키 진짜 좋아합니다. 저런 bar는 정말 독특하네요.ㅎㅎ 저는 보통 보틀째로 사다가 집에서 한잔씩 마시거든요. 그나저나 기네스 10병이라니 술 진짜 쎄시네요!!

안녕하세요ㅇㅁㅇ @gochuchamchi님! 얼마안먹은거에욧! 보통 위스키 반병에 기네스는 무한이라 ㅇㅁㅇ;;헤헤;; 전집에서 먹는것보단 사람구경하면서 먹는걸조아라해서...핰..

저도 사람구경하는걸 좋아해서 일부러 사람많은곳 찾아다니고 하는데 술은 혼자 먹기에 bar같은곳이 아니면 좀 눈치보여서 ㅎㅎㅎ

그쵸ㅇㅁㅇ BAR아니면 눈치가보이죠..하지만 처음이어렵지 한번하면 되게 쉬워요!ㅇㅁㅇ 후후

테이크 아웃 칵테일 ㅋㅋㅋ 재밌는 컨셉이네요

안녕하세요 @chromium 님! 소주도ㅇㅁㅇ 가능하데요 ㅎㄷㄷ...어떤술이든 다가능욘;;

혼술하러갔다가 교육받고 왔군요ㅎ 김코코에게 교육해주고 같이드세요 ㅎ

안녕하세요 @jaywon님! 김코코는...집에서 술먹을라하면 ..장난감무한 배달과 찡찡댐으로..술이 입에들가는지 코에들가는지 구분을못하게하는 스킬을갖고있어서 불가능합니다요ㅇㅁㅇ;;;

기네스 !! 맛있죠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wjd1670님^^ 팔로우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좋은게시물 앞으로도 잘 볼께요!!

아이쿠ㅇㅁㅇ 감사합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