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coco story] 2017년 10월18일 에버랜드후기 2부 할로윈데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 열아홉번째 이야기를 쓰게된 @candycoco 입니다.     

오늘은 ㅇㅁㅇ 에버랜드 후기 2부로 왔습니다요~!!!! 1부와 연결되게끔 ㅇㅁㅇ / 이야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ㅡㅡㅡㅡㅡ 2부 시작 ㅡㅡㅡㅡ

T 익스프레스를 타고 진정이 안되있는상태에서는 도저희...놀이기구를 탈수없다고 느껴져서ㅇㅁㅇ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밥을 먹으러가는길에 보이는 ~!!! 좀비존!

블러드 시티가 더더욱 기대되는군요 후후후.... 밤아~ 빨리되어랏~!!

그러면서 도착한 ㅇㅁㅇ 밥!!!!!!!!!! 밥이 있는곳!!!!!

앞에 사람들이 많아서..초상권으로 인하여 스마일을 하나씩 붙였습니다 ㅇㅁㅇ;;

저희가 도착한곳은 매직타임이라는 식당이였습니다.... 12시 넘어서 갔지만!!!

돈가츠커리밴또 세트와 규동벤또세트 두가지가 제일 무난하여 그두가지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ㅇㅁㅇ

환타는 2500원 이라는 가격으로 따로 주문해야하구 ㅇㅁㅇ 영수증 가지고 다시 올경우 

1번 리필 가능합니다요 ㅇㅁㅇ/

깔끔하게 밥을먹고 ㅇㅁㅇ 동물들 구경하러 꼬꼬 꼬꼬~!! 

사파리는 탐험을 안하고 동물들을 보러 돌아다녔습니다 ㅇㅁㅇ 우리에겐!! 호러사파리가 !!!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ㅋ ㅑㅋ ㅑㅋ ㅑㅋ ㅑㅋ ㅑㅋ ㅑ ㅇㅁㅇ/ (완전 기대중입니다만...)

그렇게 돌아다니다가 ㅇㅁㅇ 발견한 마지막 공연!!! 보물섬!!!! 우워워워우어~!!

아이들과 부모님이 가서 보지만 우리는 꿋꿋히 가서 공연을 보았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가서 노는건 정말이지 ㅇㅁㅇ 재미있는거같아요~!!

동물들도 다보았겠다 ㅇㅁㅇ 이제 다시 슬슬 길을 나서고 있는 찰나에 발견한!!!!

마담좀비 분장살롱!!!! 이거닷!!!!!

저는 3만원분장 ㅇㅁㅇ 아는 지인은 2만원 좀비 분장을 하였습니다 ..

참고로 저는 마녀분장입니다만..ㅋㅋㅋ저희둘을 보고 아이들과...어른들이...깜짝놀래서...욕을.

ㅠ_  ㅠ...욕먹고 다녔어요.ㅠㅠ

분장도 했겠다 호러메이즈 체험하러 가자~!!! 하고 가다가 발경한 호러락공연~!!

ㅇㅁㅇ 우왕..한국말 짱잘함... 다들 노래도 잘하고 악기도 굳굳... 짧은 한편의 공연을 관람후 ~!!

드디어 우리의 목적지 호러메이즈~!!!! 호러메이즈도 자유이용권에 포함이 안되어있고

별도로 1인당 5,000원을 지불해야합니다 ㅇㅁㅇ;;

진심...

진짜로....

팩트로......

재미 디게 없었어요..... 제가 공포를 워낙좋아해서 ㅇㅁㅇ;; 영화며..귀신의 집이며..이것저것 체험도 

많이하고...호러메이즈는....티비에도 나오고 연예인들도 무섭다고 막 울었다고 해서...

기대하고 간건대...진심...노잼....귀신들이랑 인사하고 다녔어요...한번도 안놀래고...

인사하면서 지나가니까...귀신하나가..화났는지...제...정강이를..발로 까서 아팠다죠?..!!!

ㅇㅁㅇ^ 걸리기만해봐랏!!!! 

그렇게 저희는 정처없이 떠돌다가 호러사파리는...매진으로 인하여...구경도 못하고.ㅠㅠ

괜히 의자 앉아있다가...어른들이..."아~!씨~!!.." 욕먹고 다니다가..어느덧...시간이..6시 40분~!!

블러스 시티 공연시작 7시~!!! 20분전 ㅇㅁㅇ // 좀비존으로 자리 이동하였지만..

1시간전부터 공연앞에서 대기하고있는분들이 많아서... 길가쪽에 서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사진으로 만 보기 아쉬우실까바 ㅇㅁㅇ 동영상도 준비했습니다요~!!

좀비춤입니다요 ~~~~!!!

공연은...7분밖에...안되요..ㅠ_ ㅠ....다른사람들 1시간 기다려서 7분보고 빠잇;;; 

조금많이 허무했답니다요~!

추워서 어쩔수 없이 산...망토 담요...가격은..33,000원..ㅠ_  ㅠ....마녀인척할려고 산...뿔달린 머리띠...7,000원..

정말..ㅇㅁㅇ..너무 비싼..에버랜드...후기였습니다;

Sort:  

잘봤어요 귀염 폭발하시네요 ㅋㅋㅋ tip!

안녕하세요 @nhj12311님! ㅇㅁㅇ 하핫;;감사합니다;;

작년 일본에 놀러갔을때 후지큐 랜드에서 세상에서 제일 무섭다는 전율미궁이란 곳을 가봤죠. 그때 하필 비도 오고 그래서 분위기도 엄청났는데 공포의집이 무서우면 얼마나 무섭겠어. 하고 갔다가 지릴뻔한 기억이 나네요. 저도 공포 진짜 좋아하거든요. 특히 좀비 매니압니다. 혹시 일본에 놀러가시게 되면 후지큐랜드의 전율미궁 가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gochuchamchi 님!ㅇㅏ저도 전율미궁 이야기는들어봤어요! 내년에 일본가게되면 꼭 다녀올려구요!

담요+머리띠만 해도 사만원이네요ㅠㅠㅠ 진짜 너무 비싼ㅠㅠ
진짜 무서운거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아직 좀 2% 부족한가봐요!! 더 부족한가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에버랜드 이런 곳은 걷기만 해도 돈이 새어나가는 기분이에요

안녕하세쇼 ㅇㅁㅇ @foodfighter님! 엄청 부족해욘!! 정말 돈많이쓰며 노는곳같아요ㅜㅇㅜ...힝

많이 허무한 경험이셨군요 :(
그래도 분장이 잘 어울리시니까~~ㅎㅎ

안녕하세요 @seaturtle님! ㅎㅓ무했어요ㅜㅇㅜ...힝..

추억이 마니 남을것같은데요^^ 허무함이없지않아 있지만용^^

안녕하세요 @happydon8798님! 추억은 엄청남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