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coco story] 2017년 10월17일 에버랜드후기 1부 ㅇㅁㅇ/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 열여덟번째 이야기를 쓰게된 @candycoco 입니다.    

오늘은 저번주 일요일인   15일 에버랜드 다녀온 후기를 작성할까 합니다 ㅇㅁㅇ/

에버랜드 후기 할게 너무너무 많아서~!! 1부~2부로 나눌까 합니다요 ㅇㅁㅇ/ ㅋ ㅑㅋ ㅑ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씻고 준비하고 해서 ㅇㅁㅇ 에버랜드에 9시 30분쯤 도착했습니다!

에버랜드는 ㅇㅁㅇ 모두들 알다시피 용인에 위치되어있습니다!!!!

아직 에버랜드에 ㅇㅁㅇ 할로윈 축제가 진행중이에요~!!!(신난돠~!)

가격은 54,000원 인대 ㅇㅁㅇ 거의 대부분의 신용카드로 사용할시에 50% 할인이 가능해서 !!

27,000원을 내고 입장을 했습니다요 ~!! ㅋ ㅑㅋ ㅑ

생각보단 주말인대 ㅇㅁㅇ 일요일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그리많지 않았어요!

제가 에버랜드를 10손가락에 꼽힐정도로 많이 못와봤는대!!! 그중에 제일 사람이 적었어요!

할로윈 축제 진행중인만큼 ㅇㅁㅇ 인테리어가 할로윈에 집중되어있었어요!!

앗!!!! 저기 라인프렌드 샵이 보이네요!!! 제가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요!

큰토끼인형이 얼마나 탐나던지...(사고 싶은충동이...읔...) 하지만..놀이기구를 타기엔..짐이라서..

과감하게..?(추잡하게.ㅠ) 뒤를 돌아서야했습니다... 정말 미련없이요?!! 

첫번째로 보이는 VR 해보고싶었지만 ㅇㅁㅇ 자유이용권에 포함이 안되어있는대..유료여서

과감히 포기 ㅇㅁㅇ!!!!!! (그닥..안땡겼다죠;)

아래쪽으로 천천히 내려가보았습니다요 ㅇㅁㅇ 정원쪽으로요!

멀리서 커다란 트리를 가운대 두고 분수가 보이는대요 ㅇㅁㅇ 우왕~!! 완전 이뻐요

크리스마스때는 더더욱 빛날꺼같은 트리의 위엄 ㅇㅁㅇ 굳

안쪽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어보고 ㅇㅁㅇ 밖에 커다란 왕? 의자 있길래 사진도 찍었다죠?!!

...사진찍어준..지인이...ㅂㄷㅂㄷ !!!!! 두장을 찍었는대...둘다 눈감은사진.ㅠㅠ 힝..

옆으로 걸어가다보니 ㅇㅁㅇ 커다란 정원이 보이고 그뒤로 T익스프레스가 보이네요!!!

저희의 첫번째 목표 놀이기구라죠 ㅇㅁㅇ 후후...

이쁜 분수와 ㅇㅁㅇ 광장과 표지판에는 역시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겨 나오는 그런 분위기였어요!!

블러드시티!!! 놓치지 않을꺼야!!

작은 호수? 웅덩이? ㅇㅁㅇ 넘나 이뻐서  한참 쳐다보다가 사진을 찰칵!!!! 

첫번째 목표지점인 T익스프레스 도착을 했습니다 ㅇㅁㅇ 대기시간이 90분 ㅎㄷㄷ...

꾹참구 기다렸다지요 ㅇㅁㅇ ...그리고 맨뒤나 앞을 앉고 싶었지만..

그쪽은 줄이 너무 길어서 뒤에서 4번째 자리를 앉았습니다 ㅇㅁㅇ 두근두근..!!!

기대를 가득 가지고 탔는대?!!!! ........제가 놀이기구를 진짜 짱잘탑니다 ㅇㅁㅇ

웃으면서 막탑니다요...그런데.... 처음 올라갈때는 아무생각없이 웃었다죠...

그런데..갑자기 첫번째 구간부터 경사더니 ㅇㅁㅇ....음....말로..글로..표현할수없는 느낌?

심장이 철렁해서...올라올생각도 없이..ㅇㅁㅇ 저는 멘탈이 나가서...고개를 숙이고 탈수밖에..

없었다죠.ㅠ_  ㅠ...지인이..내리고나서..겁나게 놀렸다죠;;; (디게..못탄다고.ㅠ_ㅠ)

그리고 저희는 다음 코스로 이동~!! 

-------2부에서 계속...

Sort:  

안녕하세요! 헤헷 steemit 첫 댓글을 달아보네요!!
에버랜드 저희 집이랑 엄청 가까이 있는데도 잘 안가게되더라구요... 27,000원도 너무 비싼 느낌ㅠㅠㅠㅠㅠㅠ
주말에 가는 날이면.... 줄 기다리다가 시간이 다가죠ㅋㅋㅋ
할로윈 축제 글도 따로 써주시는건가요+.+!!!!
저는 롯데월드만 가봤는데 분장도 진짜 잘해서 무섭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도 VR이 생겼나보네용!!!
안그래도 입장료 넘나 비싼거 같은데 유료라니^0^..........
티익스프레스는 진짜 첫번째 경사가 무서운거같아요ㅋㅋㅋ
자유이용권 만원의 행복 했으면 좋겟네용..
사람은 몇배로 늘겠지만유..

안녕하세요 ~! @foodfighter 님!! 그쵸..27,000원도 너무너무 비싸죠.ㅇㅁㅇ !!! 잠시후 2부 글에서는 할로윈 축제 느낌이 엄청나는 ㅇㅁㅇ 글을 쓸예정이랍니다요 _...첫번째 경사에서..거의..멘탈이..나가죠.... 자유이용권 비싸도 좋으니....서서 기다리는거말고..앉아서 기다릴수있는 시스템도입을..원해요.ㅠ.ㅠ 너무 힘들어요

옛날엔 진짜 자주갔는데 (공짜표라-ㅅ-)
그러고보니 간지 정말 오래됐네요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공짜표로자주가시다니....부럽군요 ㅇㅁㅇ

저는 놀이동산에 가서 기구타고 노는 건 좋아하는데 진짜 5분 타려고 몇시간씩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여서 늘 망설여지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또 보니까 가고싶네요.

안녕하세요 ~~!! @jeonhyeonjeong님!! 기다리는게 제일 힘들죠 ㅠ_ ㅠ .... 기다리는대만..거의 기본 1시간이상이니.ㅠㅠ

캔디님+ 놀이공원의 조합이라니! 정말 재미있으셨겠어요 :)

안녕하세요 ~! @zoethehedgehog님!!! ㅇㅁㅇ ;; 후후후...짱재미있었다지요?!! ㅋㅋ

사람이 적어도 기다리는데 90분 이군요..ㅇㅅㅇ;;;;;;;;
놀이공원 옛날에 연애할때 이후로 가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ㅋㅋ
몇년 전인지 기억이 가물 가물.ㅋㅋ

안녕하세요 ~! @woolgom 님! 진짜 사람이 적은거였어요 ㅇㅁㅇ 원래 T익스프레스 탈려면 기본 3시간이라네요!!! ㅎㄷㄷ...... 앗...솔로시군요...절헌.ㅠ

이렇게 1-2부로 나누는거 참 좋은 것 같아요ㅎㅎ
사진이 얼마나 많으셨으면 저렇게 나눠서까지 올리셨네요
역시정성 대박
@candycoco 님!

안녕하세요 ~!!! @seaturtle 님!!! 감사합니다 ㅠ_ ㅠ 사진정리및 작업하는 시간만..매일 1시간이상씩 투자해서 글쓰는건대!!!! 알아주셔서 감사해요~!!! 복받으실꺼에요!!

ㅎㅎ아마 다들 아실꺼에요!
복 많이 받으세요!!ㅋㅋㅋ갑자기 복을..

ㅇㅁㅇ;; 헤헤...그냥..먼가를 해주고싶은마음에..복이라도?~!!!!

작년 이맘쯤. 티익스프레스 탔었는데. 부럽네요ㅎㅎ
사진 보고 감상만ㅋㅋ

안녕하세요 @danihwang님! 안무서우셨어요?ㅜㅇㅜ 전멘탈이한동안나가서 회복불가였어요ㅜㅇㅜ

제일 꼭대기 올라갔을때 멘붕 왔는데,
그 다음은 그냥 정신 놓고 탔네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ㅇㅁㅇ .....저놀이기구는...무서븐 놀이기구네욘/ㅋㅋ

와~ 그러고보니 곧 할로윈였네요~ 인지도 못하고 있었는데ㅠㅠ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ㅇㅁㅇ @mawan1002님! 할로윈인거 잊으셨군요! 그럴수있어요~!!

요즘 날씨 좋아서 에버랜드 즐길만 하겠습니다.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니 더욱 즐길만한게 많아질 것 같아요. 2탄도 기대해요. ^^

안녕하세요 @laralog님^^ 밤 에는 너무추워서 담요를 호갱값에 샀다죠ㅜㅇㅜ 2탄에...나올 예정입니다요!

ㅎㅎ 한국에도 할로윈을 점점 축제로 받아드리고 즐기는것 같아 좋아요!! 즐거운 축제는 더 더 생기면 땡큐잖아요 헤헤;) 그나저나 에버랜드 일반 입장료가 그렇게 비싸다니 요즘에는 제돈주고 입장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할인행사가 많아서 ㅎㅎ 에버랜드 안가본지 오래됬는데 이렇게 커서 가보니 또 동심의 세계이였겠어요 캔디코코님!! ㅎㅎ

안녕하세요 @indygu2015님 ^^ 입장료가너무 창렬이스러워요ㅜㅇㅜ...정작 줄스는시간땜에..몇개못탄다는요ㅜㅇㅜ...외국 할로윈데이는 더멋있을꺼같은데...글안올리시나요?! 기대중입니다만....

창렬ㅋㅋ빵터졌어요 저ㅎㅎ 캔디코코님 위해서라두 꼭 할로윈 이벤트 참여를 해야겠어요>.<

기대하겠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401.36
ETH 2611.3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