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coco story] 2017년 10월09일 두번째 meet up! 노래방+미술관 나들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 열한번째 이야기를 쓰게된 @candycoco 입니다. 

오늘은 어제 예고한대로 @bust 님과 두번째 @meetup 을 하였습니다!.

(저흰 원래 친한사이로 ㅇㅁㅇ 가끔 만남을 가집니다요!)

meet up 인증샷 먼저 ㅇㅁㅇ 깔끔하게 가주시구요!!!

둘다 워낙 노래방을 미친듯이?! 좋아하기때문에 아침?! 부터 노래방을 갔습니다!

저희가 자주가는 단골 노래방인대요 ㅇㅁㅇ/ 

중앙동 투썸플레이스 옆 건물에 위치한 동굴노래방입니다!!! 가격이 완전 사기급 노래방이라서

만날때마다 노래방은 여기로 간다죠?! ㅋㅋㅌㅋㅌㅋㅌ

제가 놀숲간날 동굴노래방 쿠폰을 배포 하고있더라구요 ㅇㅁㅇ 원래는 100분에 6천원인대

쿠폰이 100분에 5천원이여서 사용하기로! 마음을 먹고! (쿠폰 엄청받아왔더라죠;;)

노래방을 방문하였습니다! 愛 가라오케 건물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요! 

(은근..계단이..넘나..많아서...저질체력이라서..맨날 힘들다는...)

노래방을 가면 열창중인  @bust님을 만나보실수 있다죠?! ㅋㅋㅋㅋㅋ

노래는 서문탁 - 사슬 입니다요 ㅇㅁㅇ..

너무 노래에만 집중하고 사진을 못찍다보니;; 노래방 사진은 이게 다라죠.ㅠ

저희의 목표인 노래방을 클리어 하고 ㅇㅁㅇ 멀뚱멀뚱...멀하지?...이러고있다가

단원 미술제를 구경할겸 옆에 커피숍인..해밀시아 커피숍을가서 깔끔하게 커피?! 먹고

혜어지기로 하였습니다 ㅇㅁㅇ( 일기 거리를..위해... @bust 님의..희생이..ㅎㄷㄷ)

저희가 갈곳은 터미널사거리 홈플러스 뒷편에 위치한 단원 미술관 이였습니다 ㅇㅁㅇ

원래는 홈플러스 옆쪽 도로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지만 ...이게 바뀌어서..

홈플러스 4층으로 올라가야만 미술관쪽으로 나갈수 있는 입구를 찾을수 있었습니다 ㅠㅠ

(길을..엄청혜맸더라죠?!! ㅇㅁㅇ;;;)

날씨도 좋고 ㅇㅁㅇ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당한...) 나무들도 많고~ 거미도많았어요 ㅠ

여러가지 ㅇㅁㅇ 다양한 조각들도 많이 보였는대요 그중에서 충격적이였던건?!!! 

엄마와 아들인줄알았던 조각상의 이름이....모녀였다는...;;; 

(미안....조각상아...남잔줄.ㅠ.ㅠ)

여기저기 배회하면서 발견한 푯말?!! 상상미술공장이랑 단원콘텐츠관을 가보자 해서 가보았지만..

문이..다..닫혀....;;...ㅠ_  ㅠ....운도읍지....

결국 원래 최종목표인 해밀시아를 도착했습니다 ㅇㅁㅇ 걸어내려오다보면 커피숍이 보인다죠?!

테라스쪽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해서 ㅇㅁㅇ 사진을 못찍고 내부 사진만 찍었습니다

(사람없는 쪽으로 사진을 찍기가 되게 힘들었다죠?!! ㅠ_  ㅠ)

아기자기 하니 ㅇㅁㅇ 되게되게 이쁘고 먼가 엔틱하면서도 공주풍이 넘쳐나는 그런커피숍이였습니다.

 @bust 님은 카페모카를 주문하고 저는 망고스무디를 주문하였습니다.ㅇㅁㅇ ..

사진 잘 안찍는  @bust 님을 위해 대촬(대놓고촬영) 을 열심히 해서 사진을 몇개를 건졌다지요?!

(몇개는...설정샷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ㅇㅁㅇ/ 일기 거리를 제공해주신  @bust 님에게 정말감사합니다! ㅋㅋㅋ

Sort:  

스팀잇을 알려준 보람이있네요^^ 저도 시간이되야 할텐데 ㅜㅜ 너무바쁜몸 흑흑 화이팅입니다ㅎㅎ

ㅇㅁㅇ 풉... 언능 활동하세요 @bust 님!!!!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ㅇㅁㅇ

우아~두분이서 원래 친하셨군요!! 부럽습니다^^

ㅇㅁㅇ 조끔 마니친해요ㅋㅋㅋ

키야 두분이서함께 시작하신건가요~?
든든한 동료가 있다니 스팀잇이 한층 더 즐겁겠습니다ㅎㅎ

함께는 아니구요 ㅇㅁㅇ;; @Bust 님은 활동한지 꽤되었는데~ 지금은 잠깐! 일때문에 바빠서 ㅋㅋ 눈팅과 댓만 달고 있다죠?!! 저는 @Bust 님 때문에 알게되서 오게된 이제 2주도안된 뉴비입니다 ㅇㅁㅇ/

노래방이 엄청 저렴하니 좋네요.+ㅅ+
전 노래방을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요.ㅎㅎㅎㅎ;;

ㅇㅁㅇ 짱저렴하죠?ㅋㅋㅋ 전 노래방을무척이나좋아해서! 혼자서도 간답니다요!! 한번가보세요 나름잼나요!

대단한 체력입니다. 코코님 부럽습니다. ^^

ㅇㅁㅇ 하핫;;; 노래방 기본은 한사람당 3시간이라죠 ㅋ ㅑㅋ ㅑㅋ ㅑ;;

와 아침부터 노래방!!(ㅎㅎ 대단해요👍)
모녀조각상 착각할 만한데요.
정말 알찬 하루보내셨네요ㅎㅎ

ㅇㅁㅇ!!! 노래방은 사랑이랍니다요 ㅋㅋㅋ 그쵸그쵸?!ㅠㅠ 아들인줄알았어요?!

ㅋㅋㅋ 네 아들인줄!!

ㅋㅌㅋㅌㅋㅌ 저만그리생각한게 아니라서 ㅇㅁㅇ; 다행이군요

ㅋㅋ 대촬 열심히하셨군요
카페는 참 예쁜 곳이 많은것같아요 ㅎㅎ 일기 잘보고갑니당!

안녕하세요 @garnett 님! 대촬열심히해서ㅇㅁㅇ 사진만 100장을찍었다지요;;; ..카페 이쁜곳이넘 많아서 행복하다죠 ㅋㅌㅋㅌ ㅇㅁㅇ 일기 재미있게봐주신거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andycoc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0248.53
ETH 3368.0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