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coco story] 2017년 10월 01일 후원보팅 및 스팀파워 인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  네번째 이야기를 쓰게된 @candycoco 입니다! 

오늘은 원래 계획대로라면 김코코 와 함께 산책을 갔다와서 일기를 쓸려고 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와요 ㅠ_  ㅠ .. 그래서 산책을 포기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대신에 @woo7739 님께서 어제 스팀달러 전송으로 후원보팅 및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변경 해보라고 2달러를 보내 주신부분에 대해 인증글을 올릴까 합니다 ^_^

@woo7739 덕분에 후원도 하고 스팀파워 까지 하게되서 너무너무!! 신이났습니다!

@woo7739 감사합니다>0</ 

일단 제가 @steemit 뉴비다보니  @woo7739 께서 자세하게 하는방법을 올려주셨지만... 저에게는 다소 이해가..부족하여 @bust 님의 도움을 살짝 받아서 순조롭게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을 도와주시고 계신 @girina79  님에게 1달러를 보내보았습니다!

@girina79 님 께서 정말 좋은 일을 하고 계신거 같아요^_^/ 혹시 여유 되시는분들은 후원 이나 풀보팅!! 부탁드려요!

@woo7739 님덕에 후원도 하고 *_* 풀보팅도 했다지요! 

좋은일을 할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할수 있다는건 정말 너무 좋은거같아요 ^_^

이제 남은 1달러로 스팀파워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아마 저혼자 했다면... 못했을지도?;; (__  )

@bust 님 너무 감사해요>0</ 맛난거 사주께요 ㅋㅋㅋㅋ 

일단 마켓으로 들어가서 1달러로 살수 있는 가장 최상의 저렴한?!!! 걸 찾아서 진행을 했습니다.

정말 운좋게 타이밍좋게 좋은가격으로 살수있었습니다!!!( 소리지르면서 좋아했다지요; 먼지도모르면서;;)

1달러로 0.670으로 사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ㅇㅁㅇ;;; (사실인지..확인불가...;)

0.670 으로 파워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 두근두근 ㅇㅁㅇ/ (심장아 나대지마 ..이러는거아냐;)

파워업을 천천히 해보겠다고 마우스를 뺏아서; 정말 !!! 아주 천천히 천천히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혼자 굉장히 들떠있었다지요; 

우와!!!!!!!ㅇㅁㅇ!!!!!1.170 으로 늘어났어요!!!!! 저는 기존에는 0.500 이였습니다!!! 

엄청 많이 늘었어요!!!! 우왕 !!!!! (일단 늘었났다는 자체로 엄청 좋아했습니다만...;)

좋은 일에 후원을 하게 도와주신 @woo7739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__)(--)/

그 후원진행으로 인해 좋은 일을 하고계신 @girina79  응원합니다!!!!!

늦은시간에 알려주러 방문해주신 @bust 님 감사합니다 (__)(--)/ 

내일은 비가 안오면 꼭 산책가서 코코의 난리법석 한 산책일기를 쓰고싶지만..내일도 비가온다는..소문이...

ㅠ_  ㅠ.... 비가오면 집에서 난리발광하는 모습이라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코를 보고싶어하셔서...늦어져서 죄송해요 ㅠ_  ㅠ 날씨는..어찌할수가읍어여..)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up Thank you.!!!!!!!!!!

안녕하세요~새로 스팀잇을 시작했는데 좋은정보가 너무많아서 팔로우&보트 남겨요~ 자주 방문할께요^^

안녕하세요 @allday-a-men 님 ^^ 맞팔 해드렸어요!!자주 소통해요!!!!

앗! 엄청 자세하게 쓰인 좋은 글이네요~! 막 업업 되는 걸 눈으로 보면 ㅜㅜ저도 심장이 떨릴 것 같아요.. 엄청나게 느린 속도로 클릭을 하면서 백번 캡쳐할지도..ㅎㅎㅎㅎㅎ저도 woo님의 도움으로 후원해봣는데요 다른 분 돈으로 하는 후원인데도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ㅎㅎㅎㅎㅎㅎ더 열심히 스팀해야겠다고 다짐했었다죠.. 저는 코코의 난리법석 산책일기ㅠㅠ정말 기대하고 있어요,, 코코 너무귀여워요ㅠㅠ부디 비가 멈추기를!

안녕하세요 ! @littlepuyo님! 안주무시고 있으셨네여!! 이새벽에 머하세요?!!! 후원은 항상 옳죠 !!! ㅇㅁㅇ!!
계속 비가 오는바람에.ㅠㅠ산책일기는 내일 다소 무리가 있어서!!! 집에서 난리발광하는일기를 쓸거같아요! 지금 사진 찍어놓은거 저는 작업하느라 안자고 있지만 @littlepuyo님은 언능주무세요!!!

말씀 감사하지만 너무 슬프게도, GS에서 4병에 만원하는 와인을 샀다가 ;ㅅ; 과음의 길로 빠져버려서 잠 들지 못 하는 새벽을 보내고 있어요ㅎㅅㅎ 욕심이 부른 참사.. 저는 늘 마음으로는 댕댕이와 가까운데 실제로 곁에 두질 못 해서 다른 분들 반려견 이야기를 들으면 마음이 몽글몽글해져요;ㅅ; 사진 정리 어서 하시고 캔디코코님도 어서 주무세요! 좋은 꿈 꾸시구요 ^0^)/

4병에 만원 이라구요?!!!!! 거기 어디죠 제가 지금 당장 가서 구매하고 싶어지는 욕구가 생기게 하는 곳이로군요 !!! ㅇㅁㅇ!!!!! 반려견을 키운다는건 어렵죠!! 저도 7년동안 고민에 고민끝에 겨우 입양을해서 같이 지내고 있는거라서 만약 가족으로 곁에 두실꺼면 정말 공부랑 진지하게 생각해보시고 데리고 오는걸 추천할께요!! 저는 이제 사진정리가 끝나서 ㅇㅁㅇ 자러가야할꺼같아요!! 안녕히주무시고 좋은꿈꾸세요!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다양한 포스팅도 올려주시고 자주 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일 하시는데! 응원열심히 하겠습니다! 좋은일할수있어서 저야말로 감사해요! 자주소통해요!

코코의 산책 일기.. 안되면 집에서 산책 못가 난리나는 모습이라도 기다리겠습니다

네네!! 내일은 꼭!!!! 집에서 난리발광?! 하는 모습을 올리겠습니다!!!! >_< !

ㅎㅎ저도 저때 기분이 정말 좋았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은일 하게되서 ㅇㅁㅇ !!! 기부니기부니!!! 기분이 넘나 조아요!

ㅋㅋ 너무 재미있게 써주신 뉴비라서 풀봇합니다.
팔로도하고 자주 놀러와야겠네요. 반가워요~~~ ^^

우와 ㅇㅁㅇ 글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 감사해요 >0< 친하게 지내요!!!!!!!!

풀보팅으로 응원해드립니다

우와 ㅇㅁㅇ 감사합니다!!!!! 친하게 지내요!!! 팔로우 보냈습니다!!!!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요. 풀봇하고 갑니다.

우와우와 ㅇㅁㅇ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

굿이에요 정말 상큼발랄하군여

우와ㅇㅁㅇ! 감사합니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