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현장] 이게 레스토랑이야 클럽이야? 네덜란드 x 하이네켄 하우스 Holland Heineken House

in #kr6 years ago (edited)

아마도 올림픽 하우스 중에 가장 핫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Heineken house
2018 평창동계올림픽 하이네켄하우스
2018 Pyeongchang winter olympic Heineken House

오후 3시에 오픈하며 밤새도록 파티를 하기 때문에 closing time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해뜨면 닫지 않을까요..?
본래 다른 내셔널하우스처럼 자국민, 선수들 및 가족들, VIP 의 환대 및 경기관람/응원을 위한 공간이기도 한데요,
올림픽 팬 과 관람객을 위해 특별한 공간으로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낮시간에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며, 밤이 되면 클럽으로 바뀝니다.

DJ holland national house
디제이 타임!! 붐치기붐치기붐붐

put your hands up
소리질러 예이!!!!

map.png
위치는 경포대 앞에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 에 있습니다.
주소: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 536

gangneung heineken house 강릉 하이네켄하우스
한쪽편에는 메달을 거머쥔 네덜란드 선수들의 명예의 전당이 있네요.
네덜란드선수가 메달을 딴 날에는 선수가 직접 와서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고 합니다!!

club party!
만일 올림픽관람계획이 있으시다면
밤에는 꼭 들르시는걸로!!

Sort:  

끼요요요요오옷!!

선생님 업보트하고 갑니다.
제가 이와관련 글을 적었습니다.ㅎㅎ
시간되시면 한번 읽어주세요ㅎ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ㅎㅎ 올림픽 관련 좋은 글들 올려주셨네요 ㅎㅎ

사진으로도 현장의 열기가 충분히 전해지는 것 같네요! :)

ㅎㅎ 그래두 직접 가보세요!! 흔치 않은 좋은 기회!!

와 평창 근처에도 안갔는데 뭔가 가고 싶어지는 분위기네요 ㅠㅠ
최고....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ㅎ 그냥 분위기만 느끼고 오셔도 좋을듯 ㅎㅎㅎ

끼야호! 잼겠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