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happiness의 하루]팔로우 수가 150명을 돌파했네요!! MY followers exceed 150!!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alligraphy입니다~ 모두에게 자신을 상징하는 사진이 있자나요~ ㅎ 저는 calligraphy에서 calli를 따온 만큼 이것을 제 상징으로 하겠습니다. 제 친구가 해놓은 건데요 ㅎ 그 친구가 보고싶군요 하핳 150명 넘은 기념으로 이 사진을 이제 제 상징으로 만들어 봣습니다. 스팀잇 여러분 

꽃길만 걸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글쓰기를을 시작하겟습니다.  저는 평소에 가상화폐 번역글을 올리는 일에만 주력하다가 제 글을 쓰게되네요. 팔로우 수가 150명을 넘어선 지는 알고 있었는데 시험기간인 나머지 이거에 대한 게시을 쓸 시간이 없었거든요.ㅠㅠ 150명 팔로우 넘은 것에 대해 제 스스로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ㅎ 모두 KR 커뮤니티가 서로를 돕고자 하는 분위기가 강해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모든 고래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ㅎ

150명 달성~~~!!!! 1000명을 향해 나아가 봅시다!ㅎ

<
글을 하루에 4개 정도 올리는 게 목표였습니다.ㅎ 좋은 게시물을 찾는 시간과 번역하는 시간을 고려해 봤을 때 4개 정도가 적당하더라구요ㅎ 시험기간이  내일부터 시작이기에.. 시험기간만 끝나면 바로 또 시작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ㅎ 제 글에 관심을 가져주는 모든 분게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목표!!

스팀잇을 하면서 여러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스팀잇이라기 보다는 가상화폐를 하면서 세운 목표일 수 있겠네요 ㅎ저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ㅎ 이제 방학이니 조금더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겠죠?ㅎ'

  1.   평판을 60까지 올리기입니다.(꾸준히 하면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응원해주세요~ㅎ)
  2.  번역글을 꾸준히 올림과 동시에 이와 같이 저에 관련된 글을 쓰는 것입니다. 번역글의 빈도를 낮추고 팔로우 수가 늘어남에 따라 저의 생각을 글로 표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 팔로우 수를 1000까지 9월 전에 달성하는 것입니다.ㅎ 9월 전까지 팔로우 수를 1000 달성하여 저도 약간의 고래 반열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목표 달성에 열심히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팀잇은 꾸준히 하면성과는 반드시 나는 것 같습니다.ㅎ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생각

가상화폐 시장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시장이 좋습니다. 난세 속에 영웅이 나온다는 말이 있듯이 이 격변의 시기는 누구도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누구든지 똑같이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죠. 각각의 산업혁명이 부를 이전시켰듯이 이 가상화폐 시장 또한 부의 이동을 실현 시켜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꾸준히 분석하고 공부하고 새로운 서비스가 나오는 지 찾아보고 있습니다. ㅎ 여러분도 모두 열심히 공부하여 다 부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투자 기법 분석

저는 경영학과를에 다니는 학생입니다. 어디인지는 공개하지 않지만 그렇습니다.ㅎ 제 친구 몇몇에게 이 가상화폐 시장을 알려주고 투자 기법에 대해 분석해 보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큰 만큼 우리가 잘만 행동하면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만들어진 기법이 성공적이라면 @insic님 처럼 여러분에게 투자의 방향성을 알려주는 글도 올려 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성공할 것이라 생각하는 플랫폼이 4개정도 있는데 그것에 대한 글은 나중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그 중에 하나는 steem이겠죠?ㅎ

스팀잇을 이제 시작하는 여러분께..

저도 그렇게 오랫동안 활동한 사람은 아닙니다.(스팀잇 이모티콘을 만들어주신 @leesol님 감사합니다~) ㅎ 그냥 이제 막 시작했지만 점차 자리를 잡아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스팀잇을 이제 시작하는 분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꾸준히 하여라 입니다. 하루 이틀 정도 쉬고 싶고 글쓰기가 귀찮으실 수 있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보팅 수도 올라가고 팔로우 수도 올라가고 평판도 올라가고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ㅎㅎ  이렇게 글쓰는 것도 번역글보다 훨씬 재미지네욯ㅎ 모든 스팀잇 시작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양질의 글을 올려주시면 다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여러가지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궁금해 했던 것들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만한 글을 몇개 추천해 드릴게요(제 글도 조금 있는거는 비밀..ㅎ)


  •  평판에 대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평판이 어떻게 구성되는 지 궁금하시다면 컴컴 오세용(제글이라 먼저..흠흠ㅎ):https://steemit.com/kr/@callihappiness/5ftpab
  •  유명 블로그 글을 번역한 글인데요 스팀잇 초보자라면 읽을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당~ : https://steemit.com/kr/@philipkoon/steem
  •  부의 이전에 대한 글인데..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글이 었습니다. 보통 스팀잇을 하는 사람들은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많은 걸 생각해보면 꼭 강추하는 글입니다. : https://steemit.com/wealth/@sonzweil/ddd

간략하게 추천을 마치고..ㅎ 저는 이제 제 번역글 하나를 포스팅하러 가보겠습니다. 모두들 ㅎ 스팀잇 열심히 하시길 빕니다. 이렇게 제 150명 팔로우 넘은 기념 글을 마치겠습니다.모두 성공하여..BMW(bus walk metro 말구..)타고 만나여~ㅎ

글이 유익(? 번역글이 아니라..?) 그냥 재밌었다면 팔로우와 보팅해 주세용~!! 컴컴 엉른 들어오세용 헤헤


Sort:  

축하드립니다. 1000명도 금방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ㅋ

넵ㅎㅎ 그랬음 좋겠네요

크 포부가 크시군요!! 열심히 하시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도 좀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 150팔로워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쭉쭉 뻗어나가실 것 같습니다. 함께 즐겁게 스티밋해요~

넵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여~

@callihappiness 150명 팔로우 축하드리며, 저도 어제막 스티밋 승인이나서 플랫폼자체에 조금 익숙해져서 이러저리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계정에도 놀러와주셔서 팔로우해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앞으로도 좋은활동 할수있도록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글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팔로우 150명 달성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ㅊㅋ드려요. 저도 빠르게 늘리고싶네요. 팔로우도 그리고 평판도요. ㅎ

150팔로우 축하드려요~앞으로도 꽃길만 걸으시길 빌께요.^^

와 축하드립니다! 저도 1차 목표는 100명인데 쉽지 않네요 ㅎㅎ

잘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와 짝짝짝 축하드려요 ㅋㅋ 저도 팔로워 100명이 넘게되면 글 올려봐야겠어요 저도 고래가 되어 많은사람들한테 도움을 드리고 싶은맘이 가득한데 저도 도울게요 !

넵 언젠가 고래가...ㅎ

저도 얼릉 키워야겠어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