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에 관하여} 돈을 벌고 싶은가 투자하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llihappiness입니다. 급변하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어디서 어떤 위험이 닥칠지는 아무도 모른다. 갑작스럽게 거래소에서 정지를 먹일 수도 있는 노릇이고 해킹을 당할 수도 있는 노릇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는 1인 기업이 되어야 한다. 내가 말하는 1인 기업이 되려면 최소 한달에 1000만원 정도의 수익은 내야한다는 것이다. 이런 급변하는 곳에서 그런 경지에 오를라면 어떻게 해야될까?

티끌모아 태산된다? 진짜 태산된다..

여기 있는 사람들 중 설마 스팀잇만을 하고 블록체인에 관심 없이 투자안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있다면.. 정말 나중에 뼈저리게 후회하게 될것이다. 담배 필 돈 한번 아껴 투자를 시작한 당신이 만약 비트코인을 2008년에 샀다면..? 그야말로 부자가 됬을 것이다. 정말 개부자가 됬을것이다. 요즘 내가 자주 말하는 blocklancer든 뭐든 간에 우리는 무엇이든 자신이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조금씩 사놓기만 한다면 정말 티끌모아 태산 이룰 수 있다. 정말이지 막연하게 생각할 일이 아니다. 지금 비트코인 시장에서 비트가 차지하는 비율은 51%정도이다 그리고 이더리움이 차지하는 비율은 20%를 넘는다. 도합 71%를 넘는 비율이다. 그렇다면 나머지 것들은..? 정말 이더리움에 필적할 비트코인에 필적할 것들이 없을까?

이더리움이 7000원 할때도 우리는 이게 이만큼 클 지 몰랐다. 정말 아무도 몰랐다..

그 값싼 이더리움이 1년도 안되 20배 넘게 뛸지 아무도 몰랐다.. 그렇다면 정말 우리가 알고 있는 것들 중에 그런 것이 없을까? blocklancer와 같이 새로 등장하는 ICO들.. 아니면 이미 상위권에 포섭하고 있는 스트라티스와 같은 다른 플랫폼들은 매우 유망하다고 볼 수 있다. 이더리움에 대적하는 이오에스 또한 다른 길로다가 이더리움과 대적할 만큼 성장할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다. 우리는 이럴 때 몇 개의 항목을 골라 티끌 모으듯 조금씩 모을 필요가 있다..언젠가 커질 것이고 그렇다면 우리는 돈을 벌 것이다. 정말 말 그대로 억만장자가 아니더라도 가족 들과 비싼 외식을 할 정도의 그런 돈만큼은 크게 벌 수 있을 것이다..너무 일찍 팔면 10억원이 넘는 여행 또는 식사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는 있다. 

나의 일화를 예를 들자면 처음 과외를 시작하고 그 돈을 이더리움에 투자했다 그것은 나중에 결국 3배가 되었다. 1달만이었다. 그에 너무 감격한 나머지 애들하고 팔아서 먹고 놀자 이러며 지냈다. 지금 생각해보면 바보짓이었다. 내가 판매했을 떄 금액은 4만원일 때이다. 처음에는 배가 아팠다 .하지만 나는 알 수 있다. 언젠가 다시한번 썰물 처럼 자금이 들어올 때 또다른 이더리움이 BLOCKLANCER가 되든 이오에스가 되든 알 수 없지만 그걸 가지고 있다면 나도 다시 돈을 얻을 수 있다고 말이다. 모두 열심히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존버! 잊지 마세요 손절은 안됩니다..ㅎ

하여튼 내가 말하고 싶은 말은 티클 모아 태산 된다! 투자합시다 여러분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는 공간 블록체인입니다..

블록체인 혁명을 읽을 것을 바탕으로 여러 의견을 요즘 개진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하기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루트를 구하시는 것이 부자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을 투자하세요 시간 투자 없이 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행복하세요..부자되서

제가 자주 말하는 BLOCLANCER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https://blocklancer.net에 방문해 주세요~

Sort:  

callihappiness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 합니다~~ 저는 은행예금보다
코인적립으로 방향으로 돌렸습니다. 미래에 활짝 웃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ㅎ

대박은 노리지 않지만, 그것이 예금이나 적금금리보다는 분명 높았으면 ^^ 그러다가 더 오르면 좋구요 ^^

요즘 현금이 없어요. 모두 코인들이에요. 사실 코인이 아니라 코딩 몇 줄이라고 해야 할까요. 언젠가는 코인이 현금이 되겠죠? ^^

실제 경험이 담긴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런글은 항상 사람을 움직이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