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가상화폐 시장..

in #kr7 years ago

앞으로의 가상화폐 시장은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한 예측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제 비트코인이라는 이슈는 어느정도 끝났습니다. 비씨씨가 시가총액 3위에 들어섰고 비티씨는 2720쯤에 안정적으로 정착을 했지요 그리고 알트코인들은 차근차근씩 오르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비트코인 자금이 빠지면서 알트코인으로 가는 현상입니다. 이제 가상화폐 시장은 호재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BLOCKLANCER와 같은 ICO들의 연속

이제 자금이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BLOCKLANCER와 같은 작은 ICO 부터 조금 큰 것까지 모두 관심을 받고 자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비씨씨에서 생긴 무료 자금은 오히려 이렇게 위험한 자산에 투자하는 수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금이 풀리는 것을 기대했는 지 많은 ICO들이 비트코인 안정화 시간이 지난 후에 계획을 잡아놓아더군요. 비트코인 자금의 유입을 기대한 것 같습니다

알트코인의 전고점 도달

이제 당장은 블록체인 상에서 특히 비트코인에 있던 위험 요소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자금이 차근차근 유입되면서 알트들이 상승할 것입니다. 스트라티스처럼 급상승할 수도 있고 우리 방탄이 처럼 천천히 올라갈 수도 있죠 하지만 어느 순간 각각의 코인은 아마 저는 그것을 1달로 잡고 있는데 전 고점에 도달할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가치를 고려하지 않고 저점으로 코인들의 가치가 떨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대부분위 상위 코인은 곧있으면 빠른 상승세를 탈 것입니다. 팔월 중순이 아마 그 시즌이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 시장을 보면서 깨달은 것이 있습니다. 스트라티스의 가치입니다. 스트라티스가 비트코인 자금의 유출이 시작되자마자 급상승을 겪었습니다. 그것은 스트라티스의 가치를 알고 있는 사람이 BCC 수령을 위해 자금을 잠시 뻇다가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스트라티스의 가치를 아는 사람은 많지만 이 것을 가지고 있느 사람들의 수요가 너무 탄력적이라 너무 가격이 빠르게 변화하는 것 같다는 것을 저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 호재입니다. 여러분 성투하세요 피나는 7월이 끝나고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자금이 있다면 더 구매하시고 없으면 존벟서 부자되세요~

항상 제가 올리는 말인 것 같습니다. 제가 말하는 BLOCKLANCER에 관심있는 분은 https://blocklancer.net/에 방문해주세요..

Sort:  

메로나로 가득찬 8월이되었으면합니다~~

안녕하세요 callihappiness님 말씀 잘 보았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계신것 같아 저도 마음이 다소 편해지네요..
지금의 흐름처럼 좀 더 상승장이 오래 갔음 하는 마음입니다.
이 참에 구조한번 받았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알트에 빛이 비췄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435.06
ETH 2521.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