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야기..가상화폐의 화창한 주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allihappiness입니다. 어제 비씨헤치가 상장했다. 언제나 그랬듯 상장 시 가격은 말도 못할 정도로 높았다. 현재 빗썸의 가격이 60만원이었는데 첫 오픈 때 90만원쯤이었던 걸 생각하면 매우 높았던 것을 알수 있다. 지금도 매우 높다. 비트렉스에서의 가격이 원화로 바꾸었을 때 30만원을 겨우 도달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비트코인은 완벽한 포크이후 상승하기 시작했다. 비트코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대장주가 상승하기 시작한 것이다. 알트코인들의 상승세는 일제히 꺽였다. 비트코인이 나아가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비트코인의 상승은 저번 모건 스탠리가 말했든 3700까지 충분히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이런날이면 고민이 된다. 시작된 파도에 올라타는 것이 맞는가...아니면 절벽에 다와가는 파도에 잘못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멈춰있는 알트에 투자해야되는가에 대해 말이다.

이런 상황에서 내가 제시하는 것은 알트코인을 타라는 것이다. 예전에 누군가 부는 회전한다고 했다 하나가 오를 때 즉, 비트코인이 오를 때 알트는 성장세를 멈추거나 하락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비트코인의 성장이 멈추면 그 자금은 아래로 내려온다. 그 가장 큰예가 스트라티스다. 스트라티스는 내려오는 돈들을 그대로 받는다. 이더리움이 솔리디티라는 언어를 사용한다면 스트라티스는 씨언어를 통해 블록체인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하기 때문이다. 8월은 아무래도 황금기가 될 듯 싶다. 여기저기 옳겨타다보면 쉽게 2배는 달성할 수 있을 것같다. BLOCKLANCER와 같은 ICO에 참가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이 아니라 상승하면 떨어지는 것에 타고 그것이 오르면 다시 떨어지는 것에 타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다. 11월 까지 비트코인 발 위험은 없다. 단 이더리움이 메트로폴리탄? 이 1달정도 남은것으로 추정되는 것은 지켜볼 필요성이 있다.

나는 이번에 내 자산의 5퍼센트는 BLOCKLANCER와 같은 ICO에 투자하고 나머지 95%는 상위 알트코인에 투자할 생각이다.스트라티스가 지나치게 상승하기는 했지만 아직 상승여력이 남아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탈것이다. 또한 이오에스가 9월에 뉴스가 하나 있는 것을 고려해 그것도 탈 준비를 해야될 것 같다. 폭풍우가 지나가면 사람들의 또다시 광기 어린 투자가 지속될 수 있다. 당장은 급격한 하락장 피의,,,,시대가 열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상황에서 다들 잘 갈아타시거나... 잘 장투해서 부자되서 4차혁명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점점 블록체인이 제도권으로 편입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잘 고려하여 투자하는 미덕을 발휘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락했던 가상화폐 시장의 총액이 100조를 다시 넘어선 것을 보면 다시 성장 국면으로 넘어간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비트코인의 상승 여력이 충분한 만큼 비트코인을 일부 소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말한 ICO에 관심이 가신다면 https;//blocklancer.net에 들어가보세요 내일 ICO 시작합니다!
글이 맘에 드셨다면 팔로우와 보팅 부탁드립니다~

Sort:  

Callihappiness님 말씀 잘 읽었습니다. 저도 다소 공감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알트들은 아직도 지지부진
하네요.. 이제 다 들어간 상태로 총알도 부족한데 ㅋㅋ 알트코인
선택도 정말 잘 해야 할 듯 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당분간 관망하면서 지켜보다 어느정도 되면 정리하고 다른 알트에
투자방안을 고민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Very cool frien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659.88
ETH 2579.9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