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학작품은 왜 다 어둡지

in #krlast year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올해 축하메세지는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보내봤는데 확인을 안 하신 것 같아서... 나이 먹는 게 두려운 나이가 되신 거겠죠?!??ㅋㅋㅋㅋㅋ
갑자기 부쩍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구요~ (이제 슬슬 건강을 THE 생각할 나이~ㅎ)
하루하루 행복한 웃음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Sort:  

어머!!! @_@ 올해도 역시나 칼님께서 축하하러 와주셨군요!!!!! 요즘엔 칼님이 스팀잇 안 오셔서 축하 메시지 보내주실줄은 몰라서 제가 생일땐 스팀잇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어김없이 생일축하메시지를 생일에 남겨주시니 얼마나 감사하고 감동인지요...ㅠㅡㅠ

칼님은 이제 정말 50이시겠지요???

저도 이제 사십대라 건강에 이제부턴 신경 써야 할거 같은데 날이 갈수록 게을러지네요...인생도 점점 짧아지는데 왜 점점 게을러지는지.... 인스타도 확인 못했는데 인스타로도 축하 메시지 보내주셨군요!!!!! 정말 감동이에요....ㅠㅡㅠ

홍콩도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우리 50대가 되도 40대가 되도 동심을 잃지 않으며 하루하루 한번이라도 더 웃기로 해요~~^^

요즘 걷기 운동은 계속 하시나요? 이젠 추워서 밖에서 걷기도 힘들겠어요~~~><

나이 먹는게 두려운 나이가 됐다는 말씀 ㅋㅋㅋㅋㅋㅋㅋ 생일이라고 스팀잇도 들어올 생각도 안 한거 보니 현실을 부정하고 싶었나보네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