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조형물을 보며 든 생각

in #kr6 years ago

'사피엔스'와 '공각기동대'
오늘은 제가 감명깊게 읽고, 재미있게 본 것이 언급되서 괜히 기분이 좋네요~ㅎ

'사피엔스'는 정말 최근 몇 년간 읽은 책 중 단연 No.1입니다.
숨도 안 쉬고 읽었다고 표현해도 좋을만큼의 몰입도였어요.ㅋ

'공각기동대'는 정말 철학적인 애니메이션이라서
제가 정리해놓은 명대사도 엄청 많네요~ㅎㅎ

미소 가득한 한 주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Sort:  

공각기동대를 보며 충격을 받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몇번을 보아도 물리지 않는 매력이 있지요. 사피엔스를 보려고 서문을 읽는데 문득 공각기동대 생각이 떠오르더군요. 거기에 오늘 저 조형물까지 보이고 가끔 어떤 생각을 하게 되면 그 생각에 연관되어 대상들이 보여지는 것을 느낄 때가 있지요. 일단 사피엔스를 완독해 보야 겠습니다. ^^;; 좋은 주말이셨길 바라고 행복한 한주의 시작이었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62.63
ETH 2454.2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