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결과발표]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어머, 어머? 어머????????어머나??
제가 1등? 정말요? 우와 오와아아아ㅏ아
오아오아ㅏㅏ아아아아아ㅏㅏ아아아아아
고생해주신 쪼야님 넘나 감사드려요ㅜㅜㅜㅜ
와아아아 수상소감 써야겠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흑흑흑흑

Sort:  

축하드려요~^^~
스프링필드님도 빨리 보셔야 하는데...

감사해요 해피써클님 ㅜㅜㅜㅜㅜ

크앙!! 케콘님 이 압도적인 승리는 뭡니까!! 축하드려요~!! +,.+b 빨리 수상 소감 써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어 저 이런거 잘 못하는데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

그짓말쟁이ㅋ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ㅋㅋㅋ 작업하다가 날려서 고생하셨는데 다행이에요~!! ㅎㅎ

역시 케콘님!!!!! 축하해욧!!!!!! +_+
저도 2등했찌렁요!!

축하해요 씨마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04.45
ETH 2418.4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