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JP]에픽스백서-에픽스가 해결할 기존 Social Media의 문제점들 / エピクスのホワイトペーパー, エピクスが解決する既存のSocial Mediaの問題点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과 비슷하지만, 좀더 글보다 이미지쪽에 무게를 두는 소셜 플랫폼이라 보면 될까요? 저도 저곳에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나 호시탐탐 기회를 좀 봐야겠네요....ㅋㅋㅋ 기존의 소셜 플랫폼들은 확실히 그 한계가 드러나고 있지요. 특히 검열 부분이 심각합니다. 페이스북도 그렇지만 유투브도 검열의 테두리가 어디까지인지도 모호하고, 정작 엘사게이트같은 심각한 문제는 오랫동안 방치했죠. Appics가 성공적으로 인스타그램, 페트리온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길 기대합니다.(어깨를 나란히 순간에 이미 어느 쪽이더 커질지는 뻔해보지만요:)

Sort:  

@cagecorn 케이지콘님 오늘도 들러주셨군요! 맞는 말씀이십니다. 기존의 미디어가 최근 가장 비판받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검열이라고 생각하는데, APPICS가 어떤 식으로 검열이 필요한 콘텐츠는 필터링하고, 그렇지 않은 콘텐츠의 노출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현재 월7억명 정도라고 하는데, 그중 10%인 7,000만명만 에픽스가 가져갈 수 있어도 이후 결과는 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니, 5%로도 충분하려나요? ^^

저는 만화를 좋아하는지라 스팀잇 내에서 cagecorn님이나 울곰 님, 또 당근 님(아이디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의 극성 팬인데요. 스팀잇은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이미지보다는 글이 기반이 되는 플랫폼이기에 글을 잘 쓰는 분들이 보상을 많이 가져가시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은데.. 기회가 닿아서 케이지콘님이 에픽스에서도 활동해 주시면 지금보다 더 큰 대중들의 관심을 끄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APPICS에서도 활동하시면 제가 열심히 잽코인 쏘겠습니다 ㅎㅎ

@carrotcake님을 말씀하시는 거죠?ㅋㅋㅋㅋ 암호화폐 만화를 그리시는 @leesol님이나 일상툰을 그리시는 @webtooner님은 어떠세요?^^ ㅎㅎ 애픽스가 열리면 스팀잇 그림존잘님들과 함께 건너갈 기회를 노려야겠군요+_+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때도 스팀잇은 계속 해야겟죠!

@cagecorn 님께서 추천해 주신 분들 모두 팔로우했습니다~! 저에게는 그림이나 만화란 [재미있긴 하지만 알지 못하는 미지의 세계]인지라, 화가나 만화가 분들에게는 왠지모를 존경과 동경(?)의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ㅎㅎ @cagecorn님과 더불어 @leesol님, @woolgom님, @webtooner님이 애픽스로 넘어가서 활동하신다면, 정말 큰 스타가 되실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애픽스 출시까지 기다리기가 힘드네요 정말~ ㅠㅠ

꺄악!! 감사합니다!!!!!!! 전 스팀잇도 힘든데.ㅇㅅㅇ;;;
에픽스는 엄두가 안나네요..ㅎㅎㅎㅎㅎㅎ;;

울곰님 안녕하세요! 애픽스가 출시되어서 그쪽에서 활동해 주시면 여기에서보다 더욱 큰 인기를 끄실 거에요~ ㅎㅎ 적어도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잽토큰 팍팍~ 쏴드릴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991.35
ETH 2418.60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