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은 가난한 창작자에게 많은 보상을 주는 곳이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이런 포스팅을 쓰신 발단에 대해 건너서 읽고 오니..저도 참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제가 지금 올리는 과거 그림들, 전부다 가치가 0원입니다. 누구는 이게 잘그린 그림이네~ 팔리면 팔리겠네~ 하겠죠. 안 팔랍니다. 팔리지도 않을 뿐더러 설사 팔린다 해도 절대 지금의 스팀잇에서 얻는 정도의 수익을 받을 수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팀잇을 하면서도 가끔은 꿈을 꾸는게 아닐까...사실 여기 찍히는 보상 숫자는 다 거짓말이 아닐까..싶기도 했는데 참.
제가 생각보다 많은 보상을 받는 걸까요 아니면 본업을 하면서 주류보다 못한 액수를 받는 걸까요.
저는 아직도 스팀잇을 하면서 분에 넘치는 보상이란 생각을 해오고 있었는데 저렇게 생각하는 분도 있다니 뭔가 혼란스럽네요...제가 지금 쓰는 이 덧글도 혼란스럽구.....
아무튼 포스팅 너무너무 잘 보았습니다^^;;;;;(뜬금 마무리)
하시는 연재도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Sort:  

스팀잇에 보여주는 보상과 현실에서 받는 보상에 대한
갭으로 혼란상태에 빠지셨네요 ㅋ

네 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하는 것과 똑같은 생각을 하신 걸 보고 놀라면서 한편으로는 친근감도 느꼈어요ㅎㅎㅎ 저도 가끔 이 보상 숫자가 정말로 맞는 숫잔가 하는 생각을 했거든요. 본문에 썼다시피 제가 워낙 안 팔리는 작가라 스팀잇에서 받는 보상이 믿어지지 않을 때가 많아요. 특히 이 글의 보상금액을 보고 눈이 튀어나올 만큼 놀랐습니다. 혼란스럽다고 쓰셨지만 하시려는 말씀이 이해가 잘 되는걸요!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케이지콘님의 본업과 스팀잇 활동을 응원합니다!

홈런치신거 축하축하드려욧~~^^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