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즐겨찾기 그리고 소소한 보팅나눔.

in #kr6 years ago

헛 오랜만에 와서인지 또 무언가의 분쟁이 일어나고있는줄 몰랐네요. 역시 사회의 축소판인 스팀잇답게 이런 저런 소동이 일어나는 모양이네요. 어찌보면 씁쓸하지만 또 어찌보면 그만큼 이곳에 모이신 분들이 그만큼 다양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때그때 넘어갑니다 ㅋㅋ

Sort:  

다양한 가치관이 있어서 더 좋은 곳이 되겠죠. 스팀잇은.ㅎ
그냥 사기꾼 같은 애들이 좀 없어졌으면 해서.ㅎㅎㅎ
좀더 쉬고 오시지.. 많이 피곤하셨을텐데.ㅋ
푹 쉬고 오셔서 자주 뵈요 케콘님~

저 바쁜동안 미술관님이 남겨주신 따뜻한 덧글들 다 기억하고 있어요, 비록 대댓글은 못 달아드렸지만. 그 덧글들 보고 얼마나 위안이 되었는지 모르실 거에요, 감사합니다.

대댓글 다셨으면 진짜 다운보팅했을듯 ㅎ 쉬엄쉬엄 스팀잇 해주셔요~ 스팀잇에 꼭 있으셨으면 하는 분이니 ㅎㅎ 오래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