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hul님 쓰담쓰담 이벤트 당첨 ~감동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cafemocha 에요..
어제 우체국 택배로 아주 귀한 선물을 받았어요..
image
가죽케이스에 깔끔하게 펜이 놓여 있어요..
@sochul님 께서 주최한 'kr-sseudamsseudam'
이벤트 당첨되서 아주멋진 닉네임이 들어간 수제펜을
선물로 받았어요..
따뜻한 이벤트도 진행해주셔서 감사한다 이런 귀한
선물까지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동이네요
스팀잇 안에 따뜻한 온기를 넣아주신 @sochul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manizu님께도 하나하나 정성껏 깍아가며 손수
만들어주신 수제펜 너무 예쁘고 좋아요~
거기에 예쁘게 닉네임도 적어주시고 당첨자 닉네임마다
의미있는 목제선택까지 감동이네요~^^

  • @cafemocha - 어려운 상황에 놓여진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 정말 흔한 말이지만 실천으로 옮기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넘치는 온기로 이 겨울의 추위를 꺾어주신 카페모카님
    을 위해 따뜻하고 달콤한 카페모카 빛의 장미목을
    준비했어요...♥

image
펜으로 직접 써보니 손에 딱잡히는게 부드럽고 좋네요..
image
우체국택배로 꼼꼼하게 포장까지 해주셔서 보내주셨어요..
image
깔씀하게 떨어지는 갈색 가죽케이스 예뻐요..
image
가죽케이스에 깔끔하게 펜이 놓여 있어요..
정성이 가득담긴 수제펜 고급스럽습니다..
image
직접 닉네임까지 손수 작업해 주시고 한층더 저에게
귀한펜이 되었어요.. 오래오래 간직하며 써야겠어요~
image
장미목이라 그런지 색상도 은은한 갈색에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요..
사이즈도 적당하여 어디든 들고 다니기 좋을꺼 같아요

스팀잇안에는 가상화폐에 대한 정보만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참따뜻함이 느껴지는 커뮤니티 공간이였어요..
저에 작은 이야기에 귀기울여주고 정성어린 뎃글로
답해주시고 점점더 알면알수록 행복해지는 공간 같아요..
이런 감정을 가질수 있게 만들어주신
@sochul님과 @manizu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려요..
선물해주시고 만들어주신 수제펜 귀하게
잘사용 하겠습니다~

오늘하루 행복한기운 받아 더욱더 열심히 해야 겠어요..
스팀잇님들도 행복한기운 받아 좋은일 가득하세요..
오늘도 화이팅~스팀잇은 사랑입니다~♡♡

Sort:  

고급스럽고 의미있는 펜이네요! 정말 스팀잇은 사랑이죵?ㅎㅎ♥

넹^^ 맞아요 스팀잇은 사랑이에요~

너무 소중한 선물을 받으셨네요 기분 좋으시겠어요 ^^ 축하드립니다 ^^

넹^^ 기분 좋네요..감사합니다~

캬~~ 펜이랑 까페모카님이랑 너무 잘 어울려용 ㅎㅎ
펜에서 까페모카 향기가 나는듯 합니다용 ㅎ

넹^^ 마니쥬님이 센스있으시게 잘 만들어 주셨어요~ㅎ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부러워용~~♡♡

넹^^ 좋은선물 받았어요 ~다음에 워킹맘님도 도전해 보세요 ㅎ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도 마니주님의 펜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만들어진건 봤는데 전달을 못받아서.. 마니주님 품에 몇달을 ㅋㅋㅋ

넹^^ 받아보시면 만족하실꺼에요~
참 예쁘고 좋네요 ~ㅎ

제가 늦게 찾아왔네요.
마니쥬님이 하나하나 손수 깎아 만든 아이니 아껴주시고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
세상에 단 한 분인 카페모카님처럼 아름답게 간직되길 바라겠습니다~ ^^

에고 별말씀을요^^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하게 아껴 사용할께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sochul 님 한해동안 고생많으셨고 18년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 가득하시길
기원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99.25
ETH 3467.9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