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팔로우 감사이벤트~^^ 던킨 도넛츠 &아메리카노 10분께 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afemocha에요...

스팀잇에서 즐겁게 소통하다 보니 벌써 800팔로우가 되었어요~^^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 입니다..

추운 겨울 맛있는던킨 도넛츠2개 &아메리카노

스티잇을 통해 여러 스티스티미언님들과 소통하는 즐거움에 빠져
매밀매일 즐겁게 지내는 1인이 되었어요...
나눔과 정을 느낄수 있는 스팀잇이 있어 요즘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여러 이웃님들과 함께 즐거운 스팀잇을 통해
만나뵙는 @cafemocha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cafemocha 잘부탁드려요.... ~~꾸벅~^^
감사합니다...

신청방법: 보팅혹은 댓글로 신청

10분을 추첨하여 던킨 도넛츠2개 &아메리카노세트 기프트콘

리스팀 해주시는 센스~^^ 보여주시면 감사감사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당첨자 발표 >
1월 27일 (토요일) 당첨자 발표
당첨 방법은 제비뽑기로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더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주는 @cafemocha 가 되겠습니다~^^
오늘하루 즐거운 불금되세요~~

Sort:  

와! 800명이라니~~~ 너무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넹^^ soyou.park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좋은 이벤트에는 신청이지요!!

넹^^ 이벤트 신청되셨어요..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800팔로워 축하드려요^^

넹^^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800명 축하드려요~저도 이벤트 참여요:)
팔로우 할께요^^!!

넹^^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저도 맞팔신청할깨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800명..저의 2배시군요...비결이 궁금합니다..혹시 뛰어난 미모...축하드리며 이벤트에 즐겁게 참여합니다...당첨..가즈아

에고^^미모는 부끄럽네요 ㅎㅎ 말씀이라도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앗 부럽부럽 하네요. 축하드려요
무조건 참여합니다. ^^

넹^^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8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벤트도 참여하고 갑니다.

넹^^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800팔로워 축하드려요^^
참여도하고, 팔보하고 갑니다.

넹^^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800팔로 축하드리며 이벤참여해봅니다ㅎㅎㅎ

넹^^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우와!!800팔로워!!@,@ 정말 축하드려요!!♡

넹^^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