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 ~집을 떠나려는 큰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4일전 봄방학을한 큰딸이 심심해병에 걸렸어요..
겨울방학 동안에는 학원도 안보내고 신나게
놀아라 했는데..

이번 봄방학은 기간도 짧고 2학년 준비를
해야 할꺼같아 학원을 다니다보니
방학이후 집-학원-집-학원이라 재미없고
심심했나봐요..

2틀전 부터 할머니댁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학원도 있고 눈도 갑자기 많이 내려 설날에
가자고 하니 할머니가 오라고 했다며
꼭 가야 한다고 난리를 피우더라구요..

할머니댁 근처에 눈이 다 녹았다고 할머니와
통화를 한후 열심히 짐을 싸기 시작하더라구요..
20180213_142111.jpg
뭔짐이 이렇게 많은지~!!
20180213_142215.jpg
요구르트, 유산균,과자도 가방 한가득
챙겨주시고...
다행히 어딜가도 꿂어 죽지는 않겠더라구요 ~ㅎ

20180213_142147.jpg
좋아하는 인형도 한가방 싸주시고..
어딜가든 가지고 다니는 인형8마리..
늘짐이되서 엄마 눈에 거슬리는 인형8마리..

20180213_142203.jpg
하루 있다올꺼면서 옷도 한가방.. 바나나는 뭐지??
비상식량인가~??
20180213_171209.jpg
꼼꼼한 성격이라 어딜가면 이리 짐이 많네요..
누굴 닮아 그럴까요~?^^

이렇게 짐을 싸니 안데려다 줄수도 없고...
오늘은 딸아이와 하루 떨어져 자게 생겨
서운하지만 그래도 큰딸은 신나 보여요~♡
낼학원을 어쩌고 ~?? ㅠ

딸아이 가자고 문앞에서 재촉을 합니다...
언능 할머니댁에 데려다 주고 와야 겠어요..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꼼꼼한 따님이네요~ 가방이 줄서있군요ㅎ

넹^^저리 꼼꼼하답니다 ㅎㅎ
가방도 일열로 줄세우는 딸아이죠 ..ㅋ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따님 짐이 한달정도 머물수 있을거 같은데요 ㅎㅎ 따님! 저도 학원싫어해요 할머니댁에서 재미있는 시간보내세요^^ 카페모카님 안전운전하세요ㅎ

넹^^하루짐이 한달짐 같아요 ㅎ
저도 학원싫지만 어쩔수 없는 현실 ㅠ 슬픔니다 ...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역시 야무진 따님이셔요ㅎㅎㅎ저금통때도 그렇고 ㅎㅎㅎㅎ좋으시겠어요 똑소리 나서:)

넹^^어쩔때는 덜렁거리는 저보다 나아요 ㅎ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역시 꼼꼼이네요~
제 여자조카도 꼭 가지고 다니던 이불이 있었는데~ 빨지도 못하게 해서 많이 싸웠던데~~ 저 인형들은 깨끗하네요 ^^

넹^^아이들마다 애착하는 물건들이 있더라구요..
저희딸은 애기때부터 있던 인형들이에요 ㅎ
깔끔한걸 좋아해 세탁은 자주하게 해주더라구요..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넹^^꼼꼼해요 ㅎ
아이들마다 애착하는 물건이 있던데 저희딸은
인형이더라구요.. 다행히 세탁을 자주할수 있게
해주죠 ㅎㅎ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ㅎㅎㅎ 짐싸는 솜씨를 보니 똑소리나는 따님을 두셨네요~~ ^^ 하루치 치곤 많긴하네용~~ ㅎㅎㅎ

넹^^아주똑소리가 나죠 ㅎㅎ
짐이 일주일 같다올꺼처럼 싸놓았더라구요...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헐...저렇게 짐을 잘싸다니..~ ^^ 다 컷네요 ㅎㅎ

넹^^요즘 부쩍 저도 다컷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ㅎㅎ 한번 어디가려면 짐이 산더미죠~ ㅋㅋ
저흰 짐때문에 나가는거 고민한적도 있네요ㅎ

넹^^저희집도 그러네요 ㅎ
아이있는집은 어딜가나 똑같나봐요~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저도 어렸을 때 할머니 댁이나 또래 친척이 있는 친척 집에 갈 때 넘나 설레했었는데 ^^ 그때 생각이 나네요 ~^^

넹^^저도 어렸을때 그랬어요..
할머니댁가면 설레고 즐거웠죠 ㅎ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할머니댁에 가는데에 짐을 야무지게 쌌네요!ㅎㅎㅎ
귀여워요ㅎㅎㅎ 하루있다오는 말이 반전인데요!!
일주일은 거뜬 있을수있을거같아요ㅎㅎ

넹^^양으로 봐서는 일주일 넘게 올꺼같은데
하루네요 ㅎ
즐거운 발렌타인&설연휴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87.45
ETH 2890.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