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님 ~ 엄마 기차타고싶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cafemocha에요

동화책을 좋아하는 작은딸 "엄마 기차 타고 싶어요"
작은딸이 기차타고 싶다는 말에 아빠가 오늘은 기차시간을 직접 알아보고
아이들과 함께 기차여행을 같다왔어요~ ^^

처음 기차를 타보는 작은딸은 신이나서 하루종일 싱글벙글이네요~~
오늘 목적지는 신례원역~ 대천역까지 여행일정을 잡았어요~
기차를 기다리는 동안 언니의 썬크림 멋내기중
나도 한번만 바르게 해줘라~ 작은딸 비굴모드중 ㅋㅋㅋ


딸바보인 아빠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네요~

가족은 함께할때 가장 행복하죠~^^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할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어요~
스티미언님들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밤되세요
여기는 어디 행복이 가득한 스팀잇~~^^

Sort:  

딸 둘....... 뭔가 부러워지는 숫자이네요...;;

ㅋㅋ그런가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아이들에게 열차여행은 특별할 것 같아요. 더운 날씨 고생하셨습니다

넹^^고생은 했지만 아이들이 참좋아하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이들이 참 귀여워 보이네요 ㅎㅎ

넹^^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커플 모자가 너무 기여워요><

ㅋㅋ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결혼하고 싶네요. ^^ 부러워서 그런거 아닙니다.ㅋ

딸의 말에 바로 기차타러가는 아빠 멋져요~
정말 딸 바보네요~~~ ^^
기차여행 즐거우셨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