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여 세상에 빛을 본 순둥이~♡ 건강하게 태어나줘 고마워~

in #kr2 years ago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10달동안 뱃속에 있던 순둥이가 어제 드디여
세상에 빛을 보게 됐어요~♡

출산예정일 일주일 남겨두고 언제 나오나
하던 찰라에 어제 8시17분 진통 1시간 만에
순산을 했어요~!!

주변에서 셋째는 빨리 나온다고 하더니
정말 속전속결로 나오더라구요...
1526054577546.jpg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출산을 하는 바람에
당황스러웠지만 순둥이를 보는 순간 ㅎㅎ
행복에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순둥이는 어떻게 생겼을까~??궁금했는데
역시 둘째 신생아때랑 완전 판박이...
어쩜 그리도 똑같이 생겼는지~^-^

태어나서도 태명처럼 순둥순둥 ~
참~순하더라구요..ㅎ
눈뜨고 이곳 저곳보느라 바쁜 순둥이..
바깥 세상이 너무 신기하겠죠~!!

건강하게 나와준 순둥아 고마워..
앞으로 우리 잘지내보자~♡

그동안 순산을 응원해주신 스팀잇 이웃님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출산을
했습니다~♡

앞으로 순둥이 이야기 많이 들려 드릴께요~
즐겁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Sort:  

축하해요. 부모에게 새 생명의 탄생은 인생의 축복이지요. 저도 옛날 생각이 떠올라 웃음이 나는군요..
아들만 둘이라 요즘은 시끌벅적합니다...

축하드려요 우와 이쁘다
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렴~~
ehhuGD0nByYxO.gif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무럭무럭예쁘게 키울께요..ㅎ

알흠다운 @cafemocha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쏘쿨한 @hersnz님이 그러는데 정말 알흠다운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축하합니다 ㅎㅎ
격하게
넘 이뻐요

에고^^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가도 축하하고~~ 진통 1시간 +_+ 너무 부럽네요~
행복하세요 ♥

넹^^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순산 축하드려요. ^^

seunglimdaddy님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축하축하드림니다.

넹^^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넹^^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축하드려요ㅎ
진통 한시간만에 나오다니ㅎㅎ
셋째도 건강해 보이네요^^

홀릭님 감사합니다~^^
첫째 둘째는 진통을 오래했는데 셋째는 바로
나오더라구요 ㅎ건강하게 나와 감사하고
있어요 ㅎ

1시간만에 순산하셨다길래 우와~ 했는데 셋째!! 역시나 ㅋㅋ 그래도 너무 고생하셨어요 축하드려요^^♡

넹^^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순산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 순둥이 소식 많이 올려주세요 ;D

넹^^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세상에~~~ 모카님~~~ 정말 너무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 순산 축하드려요~~~ 앞으로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로사리아님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순산하셨군요~ 축하드려요~^^

junny님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같은 저출산시대에 3번째 아기라니 참 대단하십니다^^
정부에서 1억원은 지급해줘야 되겠네요.

ㅎㅎ 그러면 참좋을텐데 현실은 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이제 다둥맘에 대열에 합류하신거군요~순둥순둥 예쁘고 건강한 아이로 자라길 바래요. 고생하셨어요~^^

넹^^저도 다둥이맘이 되었네요 ㅎ
앞으로 힘든날도 많겠지만 아이들을 보니
하나같이 참예뻐요..
해피님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 셋째 낳은지 이제 80일이라, 남일 같지가 않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넹^^감사합니다..
80일 되셨군요~좀있으면 100일 되겠네요...
전이제 3일째인데 ㅎ

어머나 세상에 !!!정말 축하드려요 :) !!!
진통 1시간만에 아이다 나오다니 그야말로 순산하셨네요 :)
몸조리 잘 하시고 소식 들려주세요 :)

@축하해

감사합니다^^

와! 셋째 출산 축하드립니다!! ㅎㅎ
순둥이 순둥순둥~ 엄마말 잘 듣게 생겼네요~ ㅋㅋ
축하드려요!! : )

오와아아아아악!!!!!! 순산을 축하드립니다!!!!!!!!!! 순둥아~~~건강하게 힘껏 빠르게 엄마 덜 힘들게 태어나줘서 고마워~~~~ㅜㅜ다시 한번 축하드려요!!!!!!!!기쁨의 풀보팅!!!!!ㅎ

셋째 순둥이의 순산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시간 만의 출산이라...와 진짜 착한 순둥이 엄마 힘들까봐 빨리 나와 주었네요.
아기와 산모 모두 건강하시니 더더욱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순둥이의 건강한 포스팅 기대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고 이쁘게 잘 커가는 모습 기대할께요. ^^

순산 축하드려요. :)

세.. 셋째라니!!!

존경스럽습니다 ㅠㅠ

아기가 너무 예뻐요!!!

무럭무럭 안 아프고 잘 크길!!!

저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좋은소식이~^^
축하드려요!!
순둥이 소식 종종 올려주세요
고생하셨습니다. 몸관리도 잘 하세요^^

축하합니다 !!! 저도 7월달 출산입니다 ㅎㅎㅎ 오늘 만삭 사진 찍으러가욧~~~~~ 좋은 기 받고갑니다 ㅎㅎㅎ 팔로워 하고갈게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우와!! 정말 축하드려요!! 이보다 더 축하할 일이 또 있을까요? :)
앞으로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

축하드려요~ 순둥이 이쁘게 잘 커주세요~~

정말 빨리 출산하셨네요.. 모카님.. 넘넘 수고하셨어요~
전 둘째 낳을때 고통이.. 으~ 생각만 해도 떨리는데... 정말 한시간만에 나오다니.. 엄청 효녀인데요^^??
추카추카 경사네요~^^

와~~~!!!

카페모카님의 셋째 순산을 축하드립니다~~~!!!!!

아기 너무너무 귀여워요!!!!!

출산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카카페님 X x x.

늦었지만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세상에 순둥이 너무 예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03
JST 0.039
BTC 10794.38
ETH 359.34
USDT 1.00
SBD 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