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고마운 할아버지께 감사 마음전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 에요...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참 많이
내렸어요...

아이들 어린이집.큰아이 요리 수업
보내느라 정신없이 준비를 하고
집을 나왔는데 눈이 펑펑 내리네요...

아이와 저는 신났지만 저멀리
눈을 치우시며 바쁘게 제설작업을
하고 계신 할아버지가 계시더라구요...

20180109_143338.jpg

늘 눈이 오면 오셔서 집 앞눈을
치워 주시고 어찌나 친절하신지
아이들에게도 늘 웃으시며
인사해주는지...
반갑고 고마운분이 시죠...

늘고마운 마음을 말로 전했지만
오늘은 아이 어린이집간식
보내는 날이라 오물렛 구입도
할겸 할아버지께 감사마음도 전하고
싶어 오믈렛빵 가게에 들려 사왔네요..

20180109_140501.jpg
딸기오믈렛과.청주 오믈렛 구입~♡
20180109_143952.jpg
간단히 감사마음전해
따뜻한 커피와함께...
20180109_143245.jpg

작은 마음에 표시지만 맛있게
드시라고 전해드렸어요~♡

새벽부터 혼자 나오셔서 하시는 모습을
보니 참 맘이 짠하더라구요...
작은마음 담아 전해드리니
기분이 좋네요~^^

참 나눔을 받는 것도 좋지만 누군가에게
나눔을 준다는 것도 행복한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보이지 않게 애쓰시는 분들을
위해 힘내시라고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아파트 경비아저씨에게 양손 짐이있을때 센스있게 알아서 문열어달라는 갑질 부녀회 권고 글을 보고오자마자 카페모카님 글 읽게 되었어요. 마음이 힐링이 되네요. 세상 아직 따뜻한거죠?

넹^^ 따뜻합니다..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아침일찍부터 제설작업 하느라 힘드셨을텐데 카페모카님의 따뜻한 마음으로 추위도 물러갔을거 같네요 ^^
좋은하루 되세요 ★

넹^^ 늘고생하시는데 작은 마음 전해드리고 았네요 ~
러브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넹^^ 감사합니다..저도 맞보팅 ,팔로우 해요
hygge님좋은 하루되세요...

따뜻함이 여기까지 느껴져요.제가 다 감사하네요..두분께요^^

넹^^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와 따뜻합니다! 주변에 대한 관심이 세계를 좀 더 나은 곳으로 만들거라 믿어요^^ 팔로우할게요. 자주 뵈어요.

넹^^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로우 할께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나눔을 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이 저한테도 느껴져요 ㅠㅠㅎㅎ^-^!!
그냥 제가 다 감사하네요 ㅋㅋㅋㅎㅎㅎ
글 읽는 내내 그냥 흐뭇해지네요 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ogn님좋은 하루되세요...

오늘처럼 너무 추운날에 읽으니 마음까지 따뜻해 지네요 :-)

넹^^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주변에 아직도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 살만 한거 같아요. ㅎ팔로 해서 지속적인 소통 부탁 그려요.^^

넹^^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신청해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행복한 일상이에요. (강식당 버젼)

넹^^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따뜻한 마음씨 언젠가@ cafemocha님께도 좋은일이 생길겁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