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나도 내일 투표할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낼은 13일 선거날이죠~!!
다들 어떤 후보들을 뽑으실지 결정을 하셨나요??

이번 선거는 시장,도지사,시의원,교육감
도의원 ....참 ~ 뽑을 사람들도 많죠...

후보들이 너무 많아 누구를 뽑아야 할지
아직도 결정 못하고 있는 1인이네요..

저희 작은딸 ~♡

엄마 나도 투표하러 가고 싶어..

투표하려면 주민등록증이 있어야해..
그말에 작은딸 나도 주민등록증 가질래~!!
딸바보 아빠 작은딸을 위해 주민등록증
만들기 시작~!!
20180612_220527.jpg
짠~작은딸 주민등록증 완성^-^

주민등록증 받아든 작은딸 투표하러 갈수
있다는 말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20180612_220511.jpg
이 많은 후보 중에 누구를 뽑아야 할지
오늘 밤에 신중히 한명한명 보면서 생각해
봐야 겠어요~^^

스팀잇 이웃님들도 낼 신중한 한표 행사하세요~♡
그럼 굿밤 되세요~^-^

Sort:  

사전투표때 부모님 손잡고 따라온 아이들 많더라구요.
아이들은 신기하겠죠.
아빠가 민증까지 만들어 주고 센스 있으십니다 ㅋㅋ

넹^^아이들과 함께 .. 어렸을때부터 투표에
익숙하도록 부모님들이 본보기가 되어야 할꺼
같아요 ㅎ 굿밤되세요~

저도 우리 딸래미 손잡고 와이프랑 사전투표 첫날 완료했습니다. :) 당연한 이야기지만 점점 투표를 패스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강해집니다.

맞는 말씀이세요.. 아이를 낳고 키워보니 내가 행하는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가 생기더라구요..
우리 아이들이 지금보다 조금 더 살기 좋은 세상 만들기에 투표하기도 한가지 방법이란 생각을 했답니다..!

넹^^맞아요.. 국민이 누려야할 권리 한표
꼭필요하죠~ 투표는 필수~♡

ㅋㅋㅋ애기가 너무귀엽습니다. 조기교육(?)도 중요하죠! 되게 신기하네요 저런 애기민증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넹^^투표 조기교육 중요하죠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신청 합니다. 굿밤되세요~

모카님~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
얼마전 반님과 흠님 대구밋업때 모카님 이야기도 했어요..
육아맘들이 더더욱 활발하게 활동했음 좋겠다면서.. 모카님 애기근황도 궁금하다구요..
출산 후 몸 잘 추스리시고 자주 뵈어요~ 내일 투표도 화이팅!!

넹^^어제로 한달 되면서 많이 몸이 좋아졌어요..
자주 들어오고 싶지만 순둥이 보느라 요즘은
하루하루가 바빠져서 스팀잇에
좀 소홀했네요 ㅎㅎ이젠 자주 아이들근황도 전하며 자주 들어올께요~♡ 투럽맘님 굿밤 되세요^^

저도 아직도 결정 못했답니다~ 내일 다시한번 보고 결정해야겠어요~ 둘째 너무 귀엽네요~ 없을땐 너무너무 갖고 싶은 투표권!!!^^

저도 일단 전과기록있거나 세금체납자들만 걸러내버리고 아침에 다시 생각해보려구요~

너무 귀여워요~~ 투표 잘 하고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