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배에서 나온 두아이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기분좋은 아침 @ cafemocha 에요~

요즘은 작은 아이가 점점 커가는 모습을 바라볼때마다 신기한거 같아요..
한 배에서 태어나서 어쩜 저리도 성격이 다른지...
큰아이는 매사에 조심성있고 내성적이면서 수줍음 많은 아이죠.

큰아이가 저와 비슷한 성격이 싫어 성격을 바꿔주고 싶어
어렸을때부터 여기저기 많이 데리고 다니고 보여주고 온갖 정성을
쏟아부어도 쉽게 성격이 바뀌지 않더라구요ㅋ

그래서 알았죠 한번 태어난 성격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는걸요.
그런 아이의 성향을 받아들이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그후..둘째가 태어나고 점점 커가면서 언니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졌더라구요
활발하고 겁도 없고 적극적이고 사교성도 좋은 아이였어요.
그래서 요즘 두아이를 지켜 보면 신기하면서도 재미있을때가 참 많아요~

작은아이는 겁이 너어~~무 없어요 ~~
물을 참좋아하죠 두돌때 아이데리고 워터파크를 가면 어른들이 타는 워터슬라이드를
혼자타겠다고 올라가더니 타고 내려와서는 재미있다고 또 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알았죠 이아이는 대단한 아이라는걸요~ ㅋ

몇일전 아이를 데리고 집근처 도서관에 같다 오는길에 분수대가 있더라구요
아이가 저기 가고 싶어 손가락으로 가리키더니 바로 쌩~~~
미쳐 말릴틈도 없이 사고를 쳤네요 ㅠ


신난다며 저리도 좋아하네요


언니도오빠들 사이에서 당당히 즐겨주시고요


얼굴에 물줄기 맞고 시원하다며 30분을 저러고 다니더라구요


집에 가자고 못들은척 쌩~~~

30분을 신나게 놀고 아쉬움을 뒤로 하고 돌아왔네요^^
너무 활발한 작은 아이들 볼때면 그래도 큰아이의 조심성스러운
성격이 고마울때가 있어요~~^^
그래도 다좋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다오~~~~ㅋㅋ

스팀잇님들은 어떤 자녀들을 키우시나요~?궁금하네요
오늘하루도 힘찬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세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참신기해요~ 같은 배에서 나와도 성격이 아주 다르더라구요~
각자의 성향을 인정하고 존중해주는게 중요한거같아요
저희아이들도 그렇더라구요~

넹^^ 맞아요 그게 참중요하더라구요~
좋은말씀감사해요~

아이들 성격은 그 나름대로가 장점이고, 앞으로 그 장점이 어떻게 발휘되고 잠재력이 발현될지는 누구도 모르죠. 경직된 어른의 시각으로만 생각할 문제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넹^^ 맞아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아이가 너무 신났네요 보고있으니 웃음이 나네요 ~~~

넹^^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아이고 ㅋㅋㅋㅋㅋ엄청 귀엽네요 꼬부기네 꼬부기!!

넹^^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날되세요~~

유전자의 조합의 수는 무한대인가 봅니다. ㅋㅋ 저도 아들 둘인데 같은 집 아이들이라고 할 수가 없어요, 생긴 것 부터 성격, 식성, 자는 습관 등 같은 것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아^^ 저희아이들만 그런줄알았는데 다들 그렇군요~ ㅋ
좋은말씀 감사해요
편안한밤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성격의 아이들이니 키우는 재미가 더 있으실 것 같아요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

넹^^ 맞아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아이고 ㅋㅋㅋㅋㅋ이 더운 날 물은 여자아이 남자아이 할 것 없이 최고의 놀이터인 것 같아요^^

넹^^아이들한테는 여름에는 물놀이만한건 없는거 같아요~ㅋ
편안한밤 되세요~^^

저희집 3남매도 성격이 다 다르답니다..
큰누나는 이상주의자 작은누나는 현실주의자
저는 반반섞여서 짬뽕이네요ㅎㅎ
밝은게좋죠!

넹^^ 저희아이들만 그런줄알았는데 다들 다르시군요~ㅋ
좋은 뎃글감사드려요
편안한밤 되세요~^^

너무 사랑스러워요 ^^*

ㅎㅎ 무엇보다도 아프지말고 건강히 크는게 중요하죠

좋아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12.75
ETH 2519.4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