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님 어디계세요~?? 고래등 공원을 가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 에요~

두딸들 방학을 맞아 서울에 살고계신 시댁식구들 만나러 서울에 왔어요~
요즘 날씨가 워낙 덥지만 시골에 비해 서울은 더~~~ 더욱더 덥네요 ㅠ

더위에 지쳐 날리인 두 딸들 데리고 근처 물놀이터를 같다왔어요.
워터파크를 방불케하는 놀이터라 완전 신세계 더라구요.
물놀이터 이름도 "고래등 공원" ㅋㅋㅋ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신 고래님~
스팀잇을 시작한후 고래를 보면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ㅋㅋ
이상하게도 이름은 고래등 놀이터인데 고래님을 찾아볼수 없어요~????
이름에 무슨 깊은 뜻이 있을까요???

비용도 무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지칠때 까지 놀수있는 놀이터라.. 엄지척
물놀이터 너무 마음에 들어 집근처로 가지고 가고 싶은마음이 간절해지네요~ ㅎ
3시간을 어찌나 신나게 놀아주시던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


고래등 공원?? 고래님 어디 계세요???


사진만 보면 워터파크 같죠. 놀이터라는 사실~


두딸들 손꼭잡고 다정모드로 변신 ..


동생 다칠까봐 어쩜저리도 챙기는지~ㅋ 집에서도 부탁할께..제발ㅠ


더운날씨 시원한 물줄기로 더위를 싹.. 엄마야~~ 물벼락을 맞았어요 ㅠ


놀다지쳐 잠시 쉬어주시는 딸님~~시원하지^^

한낮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
스티미언님들 건강잘 챙기시고 더운날은 수분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고 하니
물많이 드시고 즐거운하루 되세요^^ 화이팅

여기는 어디 즐거움이 가득한 스팀잇~~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귀엽네요 잘보고가요~

넹^^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죠

넹^^여름에는 물놀이 만한건 없는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인거 같아요. 귀여운 아이들 잘보고 갑니다. 업보팅은 파워모으느라 좀쉬고 있습니다.

넹^^ 물놀이가 최고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며칠전다녀왔는데~ 물놀이터 너무 좋아하죠~
워터파크 못지 않은거같아요~
아고 아이들 너무 귀여워요~

넹^^그러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렇게 더운 여름엔 물놀이터로 찾아 가야쥬.
그래야 아이들도 좋아하구.. 엄마두 편하구요..
시원해 보여서 좋네요 ^_^
저희 아들도 방학이라 할머니랑 잇는데..
마음이 편치 않네요. ㅠㅠ

에고 ㅠ 아드님들이 방학동안 할머니와 함께 좋은 추억만들고 있을꺼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맞아요
고래를 찾네요 ㅋㅋ
물놀이시설이 상당히 좋은걸요~ ^^
신나보이는 아이들!!

넹^^ 참좋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곧 고래님 강림하실겁니다..^^

아이들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오늘도 푹푹 찌는데 물놀이하러 가고 싶네요!!
동생을 잘 챙기는 언니 참 예뻐요~~*

넹^^ 큰딸이 잘챙겨줘서 좀편했네요 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고래등 공원이라 ㅎㅎ

고래가 어디있을까요?

그러게요^^ 찾지 못했네요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원한 물놀이가 최고~~!!!

넹^^ 시원한게 물놀이가 최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9.32
ETH 3055.5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