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과 감동이 가득한 스팀잇~❤️ 투럽맘 님 이벤트 당첨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지난번 투럽맘 @dmsqlc0303님 께서 이벤트를 진행하셨는데
"(kr-event) 미래의 200팔로워 기념+ 1호 생일 이벤트할께요!!!"

어쩜~~ 제가 당첨 되었네요...
이벤트 당첨운 없는제가 어찌이리 좋은 선물을 오늘 받도
완전 감동했어요...

직접 제이름쪽지를 뽑아준 투럽맘님의 예쁜 따님께도 고마워요~^_^

이벤트보면서 비누안에 레고가 들어있어 아이가 참좋아하겠다
생각했는데 ... 이리 직접 받으니 비누도 예쁘고 비누통도 예쁘고
천연비누라 향도 참좋고 ... 너무 마음에 드는 멋진 선물이에요..


뽁뽁이로 싸서 어쩜이리도 깔끔히 포장을 하셨는지..
우체국택배라 안전한 배송까지~ ㅎ
포장부터 신경써주셔서 여기까지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어요..


레고가 그려져있는 빨강색 비누통과 레고모양의 천연피부 2개~
큰 레고비누와 앙증맞은 작은 비누까지..
보내주신 비누를 보니 저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천연비누라 향도 참좋네요..
아이들보면 너무 좋아할꺼 같아요..


비누통도 내가 좋아하는 빨강색...
우와~ 어쩜 이리 좋아하는 컬로로 딱 맞춰...
감동이 두배네요~~


비누통에 딱맞는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편할꺼같아요..
아이들이 집에와서 보면 얼마나 좋아할지 ~~
좋아할 모습이 눈에 그려져요~^_^

스팀잇시작한지 4개월정도 되가는데 이벤트 선물은 처음 받아봐
너무 감사하고 기쁘네요~
정성스러운 이벤트 선물을 보내주신 투럽맘 @dmsqlc0303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두딸과 뽀득뽀득 깨끗하게 씻으면서 잘쓸께요~~

스팀잇 가족님들의 이런 소소한 정과 감동이 있어 스팀잇을 하나봐요~ㅎㅎ
참 오늘하루 보람되고 행복합니다~^^ 감사해요

여기는 어디 정과 감동이 가득한 스팀잇~~❤️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려요. 레고 비누랑 케이스가 눈에 띄네요. ㅎㅎㅎㅎ

오와~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아이가 너무 좋아하겠어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거 같아요...
정말 정과 감동이 가특한 스팀잇입니다. ^^

와 ..엄청 귀여운데요 ...

아이들이 가지고 놀꺼같은...느낌이네요 ~~

축하햡니다.^^ 축하합니다.^^
글 잘 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잘 지내세요.

저도 투럽맘님 이벤트 선물은 아들에게 주고 싶어서 탐이 났는데 까페모카님께서 받으시니 다행입니다. ㅋㅋ 왜 제가 이벤트 선물에 당첨된 것도 아닌데 저 스스로도 제가 별꼴이네요 ㅋㅋ

스팀잇 4개월만에 이벤트 성공하셨다니 >_<
이제는 술술술~~~~ 성공하기시를 응원합니다!

^_______,^
정말 갖고 싶은 비누 인것 같습니다.....
탐이 나네요 .... ㅠ,.ㅠ 축하 드립니다 !

와~~ 아이들 취향 저격이겠는데요~~~ 쓰기 아까울것 같아요!!~ ^^
스팀잇은 정말 최고에요 그쳐? ^^

카페모카님!!
저도 오늘 투럽맘님 선물 받았답니다 ㅎㅎ
실물로 보니 더~~~ 예쁜거 같아요^^
향도 좋구~
유치원에서 돌아온 아이가 선물보고 넘나 좋아했는데 카페모카님 아이도 똑같이 좋아했겠어요 ㅋ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970.88
ETH 2634.1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