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보신은 역시 오리능이표고백숙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cafemocha에요
스팀잇님들 한주의 마지막날인 일요일 어떻게 잘들 쉬고 계시나요 ~~~^^
토요일저녁에 아이들과 당진에 위치한 차리인동네라는 오리능이표고백숙 집에 같다왔어요..
요즘 날씨도 덥고 기력도 없어 몸보신할겸 다녀 왔는데 토속적인 분위기가 아주 정겹더라구요..
주변의 경치 와 잘 어울리는 조경이며 집들이 과거로 돌아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조경이며 인테리어들이 예쁘더라구요~



부추가 듬뿍 들어간 오리능이표고백숙은 영양만점 그자체더라구요~
국물도 깔끔하니 느끼하지 않아 아이들과 먹기 좋았어요



지금껏 백숙집을 다녀봐도 귀한 장내삼을 주는 곳이 없었는데 이곳은 귀한장내삼을
주시더라구요.손님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인분의 새심함에 감동 맛에 또한번 감동을
받고 왔네요~~^^

더운여름을 잘견디기 위해서 무엇보다 건강한 체력이 우선이겠죠~~
잘먹고 잘살기 위해 우리모두 하루도 화이팅해요~~^^

Sort:  

부추 들어간 오리백숙에 밑반찬까지..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만 있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넹^^ 저도 토속적인 음식을 좋아해 맛있게 먹었어요~~
기회되면 드셔보세요~~ㅋ

몸이 허한데 한그릇 먹어주면 힘이 나겠어요~

넹^^ 꼭드셔보세요~~

몸보양에 최고일꺼 같아요!

넹^^ 몸보양 최고죠~

올해 여름은 무난하게 보내시겠어요~

넹^^ 그래야 할텐데요~ ㅋ

헉 몸보신 하러 가야겠네요 저도.ㅎㅎ

넹^ ^ 더운여름 미리 몸보신하세요~ㅋ

아 요즘 기운도 허한데 한그릇 뚝딱하면 기운나겠네요ㅠㅠㅠㅠ

넹^^ 더운여름을 위해 미리 한그릇하세요~~

백숙의 최고는 능이버섯백숙인거같아요. 부산엔 능이넣은 백숙집이없어서 자주못먹지만ㅠㅠㅠ힐링제대로하셨기를!!

아ㅠ 아쉽네요..능이가 버섯중에 영양소 최고인데 담에 기호되면 꼭드셔보세요~~

넵 부산근교쪽갈때면 자주 먹어요!!

와~~ 기운팍팍 날것 같은 상차림인데요~
당진은 멀지만 당진이 시댁인 동네언니에게 이곳 추천해줘야겠어요~~~ ^^

아그러세요~^^ 강추에요 추천합니다~~

우와 일요일 비가 내려서 저는 회 먹으로 가는데 백숙으로 바꿀까해지네여 ㅎㅎ

넹^^ 따뜻하니 몸도 보양되고 좋아요~~ 강추하고 싶네요 ㅋ

그러게여!!! 여름이 오니 꼭 먹어야겟어요 ㅎㅎ 좋은정보 굿이에요 ㅎㅎ

귀농하셨나봐요~ 잘먹고 잘살기 공감입니다. 팔로하고 업봇하고 갑니다요 ^^

넹^^ 2년되가요~~ 저도 팔로 업봇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