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홀로 결혼기념일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오늘은 벌써 결혼한지 8년이 되어가는
결혼기념일 이에요~^^

엊그제 결혼한거 같은데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을 흘렀다니 세월이 참빠른거 같아요..

오늘 같은날 신랑과 함께 멋진 저녁도 먹으며
케익초도 같이 불고 해야 하는데 이번
결혼기념일은 아이들과 함께 하게 되었어요ㅠ

일때문에 일주일간 집에 없다보니
이번 결혼기념일과 겹쳐 어쩔수 없이 ...ㅠ
아이들과 함께 초를 끄며 함께 보내게 되네요..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라 행복합니다~♡
20180206_182106.jpg
결혼기념일은 기억해주는 큰딸~♡
케익을 골라주는 둘째딸~♡
뱃속에서 맛있게 케익을 먹을 막내딸~♡

8년이라는 세월동안 많은 가족이 생겼네요..ㅋㅋ
20180206_191310.jpg

서로 두손잡고 백년해로를 약속했는데...

오늘은 아이들과 웨딩앨범을 보며 8년전
그때로 돌아가 잠시동안 아이들과 웃음꽃을
피웠어요~♡

신랑이 없어 섭섭한 결혼기념일이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맛있는 케익도 먹고 즐거운
저녁시간이었습니다..
내년에는 신랑이 두배로 잘챙겨주겠죠~??^^

신랑 보고 있나~??
내년에 결혼기념일 엄청 기대할께~ㅎㅎ

스티미언님들도 아내에 기념일은 잊지말고
꼭~꼭~잘챙겨주세요~^^
못챙기면 다음에 두배로 챙겨주세요..
그래야 가정이 편해져요~ㅎㅎㅎ

그럼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Sort:  

결혼 기념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글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카페모카님 보니 저도 언젠지는 모르겠지만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네요 ㅎㅎㅎ

joeypark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분 만나셔서 곧 좋은 가정 꾸리시길 진심으로
바랄께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ㅠ으아 그래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니 기쁘실거라믿고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모카님!!^^

rayheyna님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축하드립니다....팡팡...폭죽도 터트려봅니다
house.jpg

와^^멋진 폭죽까지 너무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옴마나~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그래도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셔서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진짜 내년엔 두배 세배로 챙김 받으실거여요^ㅁ^

넹^^아이들과 함께해서 좋았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즐거운 일 가득하세요~^^

8주년 ~~ 축하드려요^^ 전 결혼기념일이 제 생일이네요ㅎㅎ 남편은 땡잡았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생일에 결혼기념일까지 겹경사네요 ㅎ
그날은 두배로 행복하시겠어요~
남편분 정말 땡잡으셨네요 ㅎ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넹^^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남펀없이 결혼기념일이라~
직장일로 그런거라면 ㅠㅠ
남편분이 잊고계신건 아니죠.
내년 이맘때면 다섯식구가 축하하겠네요~

넹^^다행히 잊지는 않았더라구요..
다음에 두배로 약속했어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우왁!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ㅎㅎㅎ
남편분없는 결혼기념일이라 아쉽지만~~ㅠㅠ
저희가 있잖아요!!ㅎㅎ
아이들하고 행복한하루되세요!!💛❤️

7934CF2C-28BC-4822-A02A-A9F145EB1194.jpeg

와^^정말 기분좋은 축하네요..
스팀밋 이웃님들이 계셔서 행복해요..
늘 좋은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축하합니다.

ilovemylife님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