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차이가 다른 하남돼지집~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cafemocha에요

스팀잇 가족님들 맛있는 저녁 드셨어요~!!

아이들과 박물관 나들이를 하고 돌아오는길에 저녁으로
하남돼지집에가서 삼겹살을 먹고 왔어요~
하루종일 아이들과 돌아다니느라 기운이 없었는데
삼겹살먹고 에너지충전 했어요~ㅎ

하남돼지집은 체인점이라 지역마다 많이 있더라구요..
메뉴는 생 삼겹살, 특목살, 생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로 구성되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판 메뉴도 있어 좋더라구요..

저희는 늘먹던 삼겹살로 4인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쌈 야채, 부추겉절이, 명이나물, 김치가 나오는데
귀한 명이나물에 싸먹는 삼겹살은 최고 ~~!!

고기는 500도 참숯에서 한번 초벌 되어 나와 육즙이 고스란히
살아 있고 참숯 향도 느낄 수 있어 더욱맛있더라구요..
하남돼지집에서는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해서인지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고 잘라줘 먹기좋더라구요..


노릇노릇 구워진 삼겹살이 입에서 살살 녹네요...


하남돼지는 체인점으로 지역마다 있네요..


여러가지부의를 맛볼수 있는 특별한판도 있어요~


밑반찬은 쌈 야채, 부추겉절이, 명이나물, 김치...
귀한 명이나물이 있어 최고~~


노릇노릇 구워지는 고기가 부드럽고 식감도 좋고
아이들도 잘먹더라구요...


삼겹살에 부추겉절이 넣고 마늘 넣고 한입~ㅎ


계란찜이 어쩜저리도 모양이 많들어 지는지~??
따라하고 싶어도 쉽지않은 모양이죠 ㅠ
계란찜마져 맛있네요~

오늘저녁은 기분좋은 저녁으로 마무리를 했어요~
이번에 처음 방문해 봤는데 실망시키지 않는 탁월한 선택~
삼겹살 먹고 싶으면 하남돼지집으로 가야 하는데
아쉽게도 저희집 근처에는 없네요 ㅠ
나들이 나올때 종종 먹어야 겠어요~^^

스팀잇 가족님들 즐거운 주말저녁 되세요~^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여기 한번도 가 본 적은 없지만, 많이 본 것 같아요. 체인점 맞죠?? 아이들과 오붓한 외식되셨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애가 셋이라 외식하러 나가면 신랑은 아무렇지도 않은데 저만 코로 넘어가는지, 입으로 넘어가는지 모를 지경이네요.^^

여기 한번도 안가봤는데...
저희집 근처에도 있나 찾아봐야겠네요~
좀전에 저녁 먹었는데도 넘 맛있어보여요 ㅋ

하남 돼지는 믿고 먹을수 있죠...ㅎㅎ 맛도 좋고 구워주기까지 하니!!
혹시 암사점인가요? ㅎㅎ 얼마전 갔다 왔는데 외관이 비슷하네요~

고기보다 계란찜이 더 눈에 띕니다ㅋㅋ

삼겹살은 언제나 진리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명이나물이 싸먹는 좋아하는데 참 맛나겠네요 ~~~

고기와 계란찜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한번가봐야겠네요!
약소하지만 풀보팅과 팔로우하고갑니다~

헛 ㅋㅋ 저도 얼마전에 갔었는데 진짜 넘나 맛있어요 :)

계란찜이 잘못 만든건 아니겠죠 ㅎㅎ

4열종대의 고기와 폭탄계란찜.. 너무맛있겠어요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