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들과 슈퍼배드3 관람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afemocha 에요~

즐거운 주말들 잘보내고 계시죠~??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데리고 CGV 영화관에가서 미니언즈 나오는
슈퍼배드3를 보고 왔어요..

영화를 좋아하는 큰딸을 위해 아이들과 자주 영화관 관람을 하는데
방학시작과 함께 요즘 대세인 미니언즈가 귀엽게 나오는 슈퍼배드3로
골랐어요
영화관하면 팝콘을 빼놓을수 없죠~ 팝콘을 각자 하나씩 사주고 ..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영화 관람 시작~ 여름에는 최고의 장소중 하나죠

이번 영화 슈퍼배드3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이 봐도 참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영화가 다끝나면 다음코스는 사탕, 인형뽑기 빼놓을수 없는 곳중하나 ..
5000원 동전 교환후 큰아이 2000원 작은아이2000원 저1000원 나누고
각자 원하는곳에서 시작~ 결과는 저혼자 피카츄인형 1개 득템..


아이들은 사진 찍을때면 시키지 않아도 브이를 참잘하는거 같아요~ㅋ


오늘 영화는 악당을 악당답게 슈퍼배드3 ~


끝나고 스크린을 가까이 보고 싶다고 가는 딸


눈앞에 사탕을 보고도 잡을수 없어 작은딸 이곳에서 2000원 탕진 ㅠ


엄마가 뽑아준 피카츄인형으로 기분 up~~

방학맞아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하더라구요..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영화한편 관람해보세요
참 재미있더라구요~ 슈퍼배드3 강추 ~~츄
스팀잇님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애니매이션 참 좋아 하는데~~~
강추~~츄 라는 이야기를 즐으니 더 보고 싶네요^^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넹^^ 생각보다 참재미있더라구요~
애니매이션 좋아하시면 한번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조카들이랑 보러가야겠네요 ㅎㅎ

넹^^ 꼭보러 가세요.
조카들이 참좋아할꺼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천원에 피카츄를 뽑으시다니 대단하네요~ 고수고수 ㅋㅋ

ㅋ 고수는 아니구요 운좋게 뽑혔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해보입니다 ㅎㅎ 즐거운주말되세요

넹^ ^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방학때는 영화는 꼭 봐줘야죠~ ㅎㅎ
재밋나보네요~ 저도 아이들과 한편 보려가야겠어요~

ㅎㅎㅎ 윙크하는 사진이 참 귀엽네요 저도 미니언즈보러가고 싶은데 군함도 떄문에 시간이 맞는게 없네요 어른들을위해 저녁에도 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예요~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afemoc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afemoch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미니언즈 아이들도 어른들도 보기 재밌는 영화죠

이번에 3가 재밌다고 해서 저도 기대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305.10
ETH 2602.1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