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식 논에서 타는 어름썰매 타보셨어요~?♡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 에요..

오늘은 아이들과 어름썰매를 타고 왔어요..
집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겨울철 청년회에서
일시적으로 만들어 운영하는 어름썰매장
이에요....

입장료 무료~♡ 무료는 언제든 환영이죠..
20180114_144744.jpg
이곳은 논을 얼려 옛날에 타던 방식으로
만든 얼음썰매에요.
요즘처럼 최첨단식 장비는 없지만 추억만들기
좋은 최고에 장소더라구요..
20180114_144439.jpg
저도 어릴적 할머니네서 타보고 몇십년만에
보는거라 옛 추억돋드라구요.ㅋ

직접 마을사람들이 하나하나 만든 설매..
어설프게 만든 썰매지만 그래도 아이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인기 최고죠^^
20180114_142614.jpg

오늘은 날씨가 풀려 그런지 얼음이 많이
녹았더라구요..
추운 날씨에 왔으면 얼음더 꽁꽁 얼면
더욱 재미있겠더라구요...

그래도 아이들은 마냥 신나네요..
아빠가 설매끌어주느라 엄청 고생을 했어요~
고생많았어~♡
역시 아빠의 역할은 힘든거 같아요...ㅎ
20180114_142341.jpg

비닐하우스 푸드코트 라고해야 하나
비닐하우스에 만들어 놓아 오뎅과 컵라면
계란.떡볶이.가래떡 등의 간식을 저렴하
판매하고 옛날식 연탄 난로가 있어서 몸도
녹이고 좋았어요.
20180114_142826_HDR.jpg
점심을 먹고가 간단히 가래떡 4개 4000원에
구입해 맛있게 먹었네요~^^
20180114_143625_HDR.jpg

2시간 동안이였지만 아이들과의 추억만들기는
성공하고 온거 같아요~♡

우리아이들도 저처럼 커서 나 어렸을때
논에서 어름썰매 타봤잖아~!!

하며 추억팔이를 하겠죠..

얼음이 녹아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되었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으아니 검정고무신에서만 보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만 놀 게 아니라 저도 가서 놀고싶습니다

ㅎㅎ 검정고무신네요 .. 재미있네요
어른들도 추억 돋으며 재미있게 탈수 있어 좋더라구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집가까운데 이런곳이 있다니요! 정말 좋은동네 사시네요~ 자연과 함께 하는 체험학습이네요 ㅎㅎ 저도 어릴때는 포대자루로 언덕에서 막 썰매타곤했었는데 요즘엔 그런모습 보기 힘들죠 ~

우와~~~ 진짜 너무 좋았겠는데요!!!!~~~ 오늘 하루가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 가래떡도 굿!!!!! ^^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좋은 추억이 되었겠네요.
저 어렸을때 한두번 타본 기억이 나네요 ㅎ

어디인가요? ㅎㅎ
저희딸도 조금 크면 델구 가고싶네요 ㅎㅎ

(제가 타보고 싶은건 비밀 ㅋㅋ..

와 저 썰매 진짜 오랜만에 보내요. 어릴적 타보기는 했지만요 ^^ 가래떡까지 풀패키지네요 ^^

ㅎㅎ 완전히 저의 어린시절 썰매장 모습이군요.
어쩜 그리도 썰매 모습까지도 똑 같은지,, 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겠어요 무료입장에다가 추억돋는 곳이군요 집만 가까우면 자주 가고 싶네요

넹^^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주변에 찾아보시면 있지 않을까요??
요즘은 워낙 무료개방하는 곳이 많아 있을꺼 같은데요 ㅎ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와~~ 아이들 엄청 좋아하겠네요^^ 저 초등학교 때 논에 얼음얼려놓은 곳 엄청 찾아다녔는데 그 때의 기억이 떠 올라 좋네요^^
아이들에겐 엄청난 추억이 되겠네요~

넹^^ 저도 어렸을때 타보고 오랜만에 보네요..
아이들이 참좋아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04.31
ETH 1655.0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