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 행복한 웃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오늘 날씨가 완전 폭염이네요...덥다더워

오늘은 저희 귀염둥이 작은 딸을 포스팅 해보려구요~^^
첫딸을 낳고 4년만에 둘째딸이 태어났어요~
첫아이 키울때는 어떻게 키웠는지 기억도 잘나지 않는데
둘째는 하루하루가 귀여움 속에 커가는거 같아요^^

얼마전 엄마품을 잠시떠나 어린이집 생활중이에요
엄마와 함께 있던 시간이 길어 그런지 제걱정과는 다르게
어린이집생활을 아주 잘하더라구요..

어제는 날씨가 더워 어린이집에서 물놀이를 재미있게 시켜
주셨더라구요~
선생님 말씀에 어제가 원 생활중에 제일 많이 웃은 날 이라고 ~ㅋ
집에 돌아온 아이에게 물어보니 조잘조잘 웃음꽃 활짝 피웠네요..
그래서 생각했어요...매일매일 많이 웃도록 만들어주자고요~~^^

두딸을 키우다보면 쉽지 않겠지만...약~속
사진들을 보며 저도 웃어봅니다~


요즘 부쩍 외모에 관심 많은 딸에게 딱이죠~오이맛사지


집에서는 쉽게 해줄수 없는데 거품을 마음껏 만져보고 ~


벽에 낙서하면 엄마한테 혼나는데 맘껏 할수있어 신나보이네요~


물풍선 터트리기 아이.어른 모두 좋아하는 놀이죠.
스트레스 해소에딱~~~

지치고 힘든 하루지면 우리아이들을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우리 화이팅해요~~^^

Sort:  

요즘같이 더운날씨에 아이들 물놀이 엄청 신나죠^^

넹^^ 아이들이 물놀이 참좋아하죠~

오이 맛사지 하는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어린이집에서 이렇게 재밋는 활동을 하네요
더운날에 딱이네요~

넹^^ 재미있는 활동을 하고 왔더라구요

What a cutie! Steem On!

thank you~^^

너무 예쁘네요 :) 진짜 좋으시겠어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잘자라는 모습보니 좋네요 ㅋ

아이가 예뻐요. 언제 저만큼 클지 전 아직 감이 안잡힘..근방 크겠죠... 그래야되는데 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이들 크는거 근방이에요 예쁜 모습 많이 담아두세요~~

네 저도 아들 사진뿐입니다. ^^ 가족사진도 좀 남길까 생각중입니다.

아이가 어린이집에 적응을 잘하나봐요 ㅎㅎㅎ걱정하셨을텐데 마음이 놓이시겠어요 ^^

넹^^ 생각보다 잘적응 하더라구요..
요즘 잘다니는모습보니 많이 큰거 같아 기특해요 ㅋ

아이가 신나는게 얼굴에 보이네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처음 보낼때 걱정인데.. 아이들은 의외로 잘 적응 하더라구요...
행복하게 어린이집에 잘 적응 했으면 좋겠네요. ^^

넹^^ 감사합니다.
엄마의 걱정과는 다르게 잘적응하더라구요~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여운 애기 잘보고 갑니다. 역시 더운 여름엔 애기들은 물놀이가 최고인거같네요. ^^

넹^^ 아이들에게 물놀이가 여름에는 최고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 아이들과 시윈하고 즐겁게~~
넘 예뻐요~

넹^^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는 물놀이가 최고 인거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예쁘네용><ㅎㅎㅎ

넹^^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9.80
ETH 2662.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