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이런일이네요~!! 제니시스의 운명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afemoch에요~~

정말 어찌 ~이런일이네요~!!
어제오후에 한진포구라는 곳을 같다왔어요,

한진포구는...
가족끼리 나들이가서 놀수도 있고
바닷물에 발도 담글수도 있고
또한 바다라는걸 느낄수 해주는 곳이에요..

주변에 횟집도 많고 바닷낚시도 할수 있어
사람들이 많았어요~
어제도 지인과 약속이 있어 잠시 같다..
엄청난 광경을 보고 입이쩍~~ 놀랐네요~

저 멀리서 난리가 났더라구요~ 뭐지???
궁금해 근처로 가보니 차가 물속으로.....
난생처음 보는 광경이라 놀라웠어요..

무슨일인지 보니 한진포구라는 곳은 물때시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때시간은 썰물과 밀물 시간으로 보시면 되요..
물이빠졌다 약4시정도 되면 다시 물이 들어와
바다 낚시를 할수 있을정도로 물이 많이차죠..
마침 그시간이 밀물시간때....
미쳐 시간때를 맞추지 못하고 차주인은 그런
봉변을 당했더라구요...

지켜보는 사람들은 난리가 나고 119도 도착...
정작 차주인은 연락이 안되서 안오고....
으아~ 아까운 제니시스 ~~!!


주인오길 애타게 기다려도 안오더라구요 ㅠ


어쩜~~바퀴가 물에 잠겨 안보일정도 에요...

그뒤 차가 어떻게 됐는지 보고 싶었지만
아이가 올시간이라 급히 오느라 끝까지
다는 보지 못하고 왔네요...
으아~ 그걸본 주인은 얼마나 놀랐을지??
아줌마라 그런지 오면서도 아까운 제네시스가
어찌나 눈에 밟히던지 ~!!

전 알았죠 밀물이란 참 무섭구나~~
순간 물이 들어오는데 참 빠르더라구요..
스팀잇 가족님들도 바닷가 가실때 물때를 꼭
확인하고 가세요^^

즐거운 토요일 주말 시간 보내세요~~^^

Sort:  

와... 아침드라마급 끊기네요.
궁금하네요... ㅎㅎ

넹^^ 저도 순간 헉~~할말이 없더라구요
태어나 그런 당황스러운 일은 처음봤어요 ㅠ
주인은 얼마나 놀랐을지 저라면 목잡고 기절했을지 몰라요...
내 제네시스 하면서요~ㅎ
그뒤로 어떻게 됐을지 저도 무지 궁금하네요~!!

Hi Skan. I did a post about all the people who've helped me on here. With all your steempower you have helped me too. So I gave you a mention with a link back to your blog. Hope you like it. -Dan
https://steemit.com/minnowsupport/@world-travel-pro/who-do-we-love-on-steemit

어머나 세상에

정말 어머나 세상에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살다 보면 몰라서 실수하고 사는게 많아요.
9월엔 더 많이 행복하세요.

넹^^맞아요~~
살다보면 누구나 실수는 있죠..
hooo님도 건강회복되시길 기원할께요~^_^

헉.. 사진만 봐도 제 심장이 벌렁벌렁 해요.
카페모카님도 깜짝 놀라셨겠어요.

넹^^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저도 저곳에 차를 주차했으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헉 주인없는 제네시스가 봉변을..
역시 자연은 무서워요 (사람도 만만치않지만 ㅎㅎ)

넹^^ 아주 큰봉변이죠 ~
사람도 막을수 없는 자연재해 눈으로 보니 헉~~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이고. 안타깝게 차가 봉변 당했네요.

넹~차가 큰봉변을 당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Great. Thanks for sharing. I vote for you and begin to follow you. And Resteemed...

ok~^^ Thank you for visiting.

세상에나~~ 어떡해요~~ 주인분은 너무 속상하셨을것같아요~~~ 제네시스 ㅠㅠ

넹^^ 정말 주인은 속상하셨을꺼 같아요.
물먹은 차는 신랑 말로는 폐차를 해야 한다하니 어찌~~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어이쿠...안타깝네요 ㅡ,.ㅜ

넹^^ 보면서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순간 너무 놀라 할말이 없더라구요ㅠ
제네시스야 ~~~~ㅠ

와...차주인 돌아와서 기절했을거같아요ㅠㅠ
저거 어떻게해야하죠 ㅠ비싼 제네시스ㅠ

넹^^ 정말 그랬을꺼 같아요
저라면 기절햇을지 몰라요 ㅎㅎ
비싼 제네시스를 하면서 말이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