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주세요~^^ 팔로우100명 달성했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cafemocha 에요.
주말이 지나고 다시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이에요~~
즐거운 주말이 지나고 다시 일상에 복귀하여 힘드실텐데 오늘하루 화이팅 하세요~^^
오늘은 저에게 아주 뜻깊은 날이 되었어요~
제가 스팀잇에 가입한 지 8일이 되는 날이자 팔로우 100명을 달성하였거든요.....

우연하게 가상화폐에 관심을 같다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8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을 이곳에서 만나게 되어 좋은 글들, 가상화폐에 대한지식, 소소한 이야기들을
읽으면서 8일 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간거 같아요.
정말 감사하게 저같은 뉴비들을 따뜻하게 맞아 주시고 친절하게 정보도 알려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그덕에 쉽게 이곳에서 적응할 수 있었어요. 다시 한번더 감사드려요~
지금은 시작이지만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여 200명,300명~1000명 될때까지
진솔된 삶의 이야기 쓰며 소통하도록노력할께요~~~.
팔로우 ,보팅 , 댓글도 열심히 달면서 더욱더 여러 스팀잇님들과 소통하며 지내고 싶어요~^^
스팀잇님들 앞으로도 @cafemocha 잘 부탁드릴께요~~꾸벅
오늘하루도 모든 스팀잇님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하루도 화이팅 ~~~^^

Sort:  

와 까폐모카님 축하드려요^-^
빨리 100팔로우가 되셨네요~
저는 느림의 미학을 실천하렵니다 ㅎㅎ
앞으로도 쭉쭉 발전하시길요~~~

넹^^ 늘응원합니다~~화이팅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넹^^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100넘겨서 올릴예정이에용ㅋ
팔로우 하고갑니다ㅎ

넹^^ 저도 맞팔할께요~
감사합니다~

축하해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포스팅 기대할게요~

넹^^ 감사합니다~

100팔로우 달성 축하드립니다 ^^ 월요일인데 힘찬하루되세요~

넹^^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화이팅하세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앞으로 쭉 올라가세요.

넹^^ 감사합니다~

너무 축하드려용 ㅎㅎ

넹^^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저도 분발해야겠습니다^^

넹^^감사합니다~~응원해요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75.57
ETH 3480.50
USDT 1.00
SBD 2.67